아스날 f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남 화순군의‘만원 임대주택’사업이 내부 수리 문제로 입주가 연기됐다.
화순군은 30일 보도자료를 내고 “내달부터 리모델링(내부 수리)을 시작해 완료되는 대로 입주를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만원 임대주택은 화순군이 지역 아파트(부영주택)를 선임대해 이를 신혼부부와 청년들에 월 1만 원의 임대료만 받고 재임대하는 사업이다.임대 대상은 화순읍에 소재한 66㎡형(20평) 임대아파트며,아스날 fc가구당 4600만 원의 임대보증금은 전액 군에서 지원한다.
당첨된 예비 입주자들은 오는 7월 3일부터 9일 사이 계약을 체결하고 입주할 예정이었다.그러나 부영주택 측이 비용 문제로 내부 수리에 난색을 보이며 일정이 연기됐다.
군은 임대 계약일을 불과 일주일도 남기지 않은 지난 28일 입주 예정자들에게 계약 연기를 통보해 혼란이 빚어졌다.
그러나 이날 화순군은 “화순군 청년,아스날 fc신혼부부 만원 임대주택 당첨자 입주를 위해 주식회사 부영주택과 리모델링 관련 극적 협의를 이뤘다”고 보도자료를 발표했다.다만 기존의 부동산 계약이 종료돼 입주 연기가 어려운 예정자의 경우 예정대로 입주할 수 있도록 하되 내부 수리는 그 이후에 이뤄질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계약은 예정대로 진행한다”며 “기존 전세 계약 종료로 입주가 긴급한 입주예정자를 파악해 조치하겠다”고 말했다.
아스날 fc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스날 fc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연합뉴스지난해 8월 서울 관악구 신림동의 한 등산로에서 발생한 살인 사건 피해자의 친오빠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사건 이후 근황을 알렸다.
아스날 fc,지석진은 “개인과 나라의 발전을 위하여”라고 다시 외쳐 웃음을 안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