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문안로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8일 X(엑스,옛 트위터)에는 초등학생으로 추정되는 남자아이가 가까이 온 손흥민에게 “안티팬”이라고 외치는 영상이 올라왔다.이 아이는 손흥민의 팬으로,새문안로 로또안티팬의 뜻을 모르고 실수로 해당 발언을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한 아이가 흰색 점퍼와 반바지를 입고 있는 손흥민의 뒷모습을 향해 “손흥민 선수 진짜 안티팬이에요”이라고 외쳤다.아이는 이어 “7년째 팬이에요.토트넘 경기 한 번도 빠짐 없이 다 봤어요.새벽 4시에 일어나서”라고 했다.
이를 들은 아이의 어머니가 “안티팬이야 너?”라며 웃으며 물었고,새문안로 로또아이는 “안티팬이 좋은 뜻이지?"라고 다시 물었다.그의 어머니는 “아니 나쁜 뜻이야”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아이는 손흥민을 향해 “죄송해요 뜻을 몰랐어요!사랑해요!”라고 말했다.
해당 영상은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온라인커뮤니티에 퍼졌다.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순수하고 귀엽다”,새문안로 로또“안티팬이라면서 새벽에 토트넘을 보다니.귀엽다”,“손흥민도 웃었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손흥민과 함께 경기를 뛴 누리꾼은 손흥민 측이 먼저 경기에 뛰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왔다고 말했다.그는 “손흥민과 1분 같은 15분 동안 볼을 찼다”며 “오늘만큼은 제가 성공한 덕후,새문안로 로또대한민국에서 가장 운 좋은 남자라고 생각한다.한여름 밤의 꿈이 따로 있을까”라고 소감을 전했다.
손흥민 측은 “손흥민이 27일 저녁 축구장에 간 게 맞는다”며 “개인적으로 운동하러 갔던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손흥민이 풋살장에 등장한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매년 오프시즌마다 풋살장이나 한강공원 등에서 손흥민을 봤다는 인증 글이 올라와 이목을 끌었다.
새문안로 로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새문안로 로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자신이 잘 하고 있는걸까 하는 생각이 앞날을 막게될 수 있으니 긍정적인 움직임이 필요하게 됩니다.
새문안로 로또,이에 대해 보건복지부는 ‘의사 집단행동 중앙사고수습본부’(중수본)를 꾸려 대응 방안을 마련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