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카타르 일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건설 미래뉴스' 바탕 이색 캠페인 영상
"창업주 이념 조명 넘어 미래까지 이어갈 것"
[서울=뉴시스]이연희 기자 = 현대건설이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2047년 현대건설의 미래 모습을 상상한 캠페인 영상을 지난 5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현대건설 창립 77주년을 기념해 공개한 헤리티지 캠페인 '현대건설의 길 : 가장 위대한 도전(HYUNDAI E&C’s WAY: The Greatest Challenge)'의 후속으로,아시안컵 카타르 일본고객 댓글 응원 이벤트 '현대건설 미래뉴스'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본편과 숏츠 영상은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84만회를 기록했으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10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다.창립 100주년을 맞이하는 2047년 현대건설의 미래 모습을 상상해 달라는 이벤트에는 '해저터널로 세계 여행',아시안컵 카타르 일본'하늘길 고속도로 착공',아시안컵 카타르 일본'해저도시 완공' 등 기상천외한 댓글이 가득했다.
현대건설은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응모된 총 1543개의 댓글 중 창의력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선정하고 생성형 AI를 활용해 시각화했다.
영상에 등장하는 AI 이미지는 총 10편으로 ▲부유식 이동형 야구 스타디움 ▲화성 정주영 연구기지 ▲주거 복합 우주정거장 ▲지구-화성 하이퍼루프 ▲공중 테마파크 ▲해저 아파트 ▲스마트 에코시티 ▲심해 엘리베이터 등 기업정신을 담은 파격적인 모습이 담겼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헤리티지 캠페인을 통해 창업주의 이념을 다시 조명하는 데 그치지 않고 미래까지 이어갈 가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다"며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건설산업이 바꿔갈 미래 풍경과 기대감을 반영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카타르 일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시안컵 카타르 일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어 "수입대체효과가 클 거고 해외 판매도 고려해야 한다"며 "석유공사 수익과 정부 재정수익으로 환원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시안컵 카타르 일본,김상복 대표가 2014년 에스비시스템즈를 창업한 이후 이듬해 논산훈련소에 스마트 훈련병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는 성과를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