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냉장고 지렛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방송인 겸 인플루언서 서정희씨(60)가 13일 국민대학교와 사단법인 한국평생스포츠코칭협회가 공동 주최한 '제1회 K-필라테스 콘테스트'에 출전했다.
이날 서씨는 시니어 부문 선수로 참가해 자신이 직접 부른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맞춰 약 3분간 기구 필라테스 연기를 선보였다.주제는 자신의 에세이 제목과 같은 '살아있길 잘했어'였다.대회장에는 딸 서정주씨와 남자친구인 건축가 김태현씨가 동행해 서씨를 응원했다.
지난 10일 서씨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저는 요즘 필라테스를 한다,냉장고 지렛대K-필라테스 콘테스트 대회가 13일이라 너무 떨린다"라는 근황을 전했다.서씨는 "요즘 일주일에 2번씩 (필라테스 레슨을) 한다.진짜 너무 힘들다"면서도 "근육통으로 온몸이 쑤시는데 기분좋게 쑤신다.뭔가 해낸 느낌이 있다"라고 전했다.
1962년 11월생인 서씨는 지난 2022년 4월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고 수술을 마쳤다.지난 4일 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해 "앞으로 2년 반 정도 더 참아야 완치 판정을 받는다더라"며 "필라테스 시니어 대회에 나가는 등 (건강 관리를 위해) 열심히 운동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