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산호동 세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GS리테일이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이번 달부터 '배민장보기·쇼핑'에서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의 퀵커머스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그동안 자사 앱인 '우리동네GS'와 배달 앱인 '요기요'에서 운영하던 퀵커머스 네트워크를 배달 앱 1위인 '배달의민족'까지 확장하게 됐다.
'배민장보기·쇼핑'에서 GS25를 통해 주문 가능한 상품은 편의점 대표 상품인 도시락·김밥·주먹밥 등 간편식과 차별화 상품 등 5000여 종에 달하며,산호동 세희GS더프레시는 장보기 카테고리인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생활용품까지 약 1만여종의 상품을 운영한다.
고객은 원하는 장소로 배송 상품을 즉시 주문하거나,산호동 세희매장을 직접 방문해 가져가는 '픽업(포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픽업(포장)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주류 상품도 구매가 가능하다.주문 가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다.
GS리테일은 GS25 2000여점과 GS더프레시 전 점을 대상으로 1차 오픈한 후 올해 연말까지 GS25를 6000여점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사각지대 없는 퀵커머스 서비스 망을 빠르게 구축해 퀵커머스 매출 구성비를 2배 이상 확대하고,산호동 세희고객 접점을 늘려 O4O(Online for Offline·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시너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GS리테일은 배달의민족 입점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