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스데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스라엘 총리실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카이로=연합뉴스) 김상훈 특파원 = 헤즈볼라와의 전면전도 불사하겠다는 의지를 밝혀온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레바논 국경 전선을 방문했다고 일간 타임스오브이스라엘 등 현지 언론이 2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네타냐후 총리는 이날 군사 분야 비서관,슬로스데이이스라엘군 북부 사령관 등을 대동해 레바논과 국경을 맞댄 이스라엘 북부지역을 찾았다.
그는 "헤즈볼라와 전면전이 벌어진다면 이스라엘은 이 전선에서도 승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스라엘 총리실에 따르면 네타냐후 총리는 이 곳에서 헤즈볼라와 전면전을 염두에 둔 훈련을 최근 마친 제55 예비군 공수여단 장병들을 치하했다.
앞서 네타냐후 총리는 지난 23일 현지 매체와 인터뷰에서 "헤즈볼라와의 전면전을 치를 필요가 없기를 바란다.그러나 우리는 이 도전 역시 맞이할 것이다.우리는 다면전을 치를 수 있다.준비됐다"고 말했다.
지난해 10월 7일 하마스의 선제공격으로 시작된 가자지구 전쟁이 264일째 이어지는 가운데 이스라엘군은 가자지구 최남단 도시 라파에서 막바지 하마스 소탕전을 치르고 있다.
이스라엘은 하마스와의 치열한 전투가 마무리되면 더 많은 병력을 레바논과 접경한 북부 전선으로 이동 배치해 가자지구 전쟁에 무력으로 개입해온 헤즈볼라와 전면전에 대비한다는 계획이다.
슬로스데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슬로스데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긍정의견을 받으면 통상 2~3개월내 판매 허가를 얻기 때문에 유럽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시장에서 입지가 강화될 전망이다.
슬로스데이,이통사는 기지국의 GPS 혼신전파 차폐시설, 항 재밍 안테나 등의 정상작동 여부를 점검하고 장애가 발생한 안테나 설치위치를 임시로 변경하는 등의 조치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