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뉴맞고설치홈페이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자영업자 사연에 누리꾼 분노치킨집에서 술에 취한 남성이 테이블에 '소변'을 봤다는 충격적인 사연이 전해졌다.
3일 JTBC '사건반장'은 제보자 A씨의 사연을 보도했다.전라남도에서 치킨집을 운영 중인 자영업자라는 A씨는 지난달 24일 밤 만취한 손님들 때문에 곤욕을 치른 일을 전했다.A씨는 이 남성들의 연령대를 20대 초반으로 추정했다.
그는 "만취한 20대 초반 남성들이 가게로 찾아와 소주 3병을 마셨다"며,이후 술기운을 못 이긴 손님들이 결국 몸을 가누지 못한 채 테이블에 엎어져 잠들었다고 설명했다.
이때 자다 깬 한 남성이 갑자기 바지를 내린 뒤 소변을 보기 시작했다고 한다.용변을 마친 뒤에는 다시 바지를 올리고,도로 테이블에 누워 잠을 잤다.맞은편에 앉아 있던 일행은 상황을 파악하지 못한 채 계속 뒤척이기만 했다.
이 상황을 목격한 야간 아르바이트생이 손님들을 깨웠고,만취한 남성들은 비틀거리며 음식값을 계산한 뒤 자리를 떴다.결국 이들이 어지른 자리는 알바생이 직접 청소했다고 한다.
A씨는 "손님들이 자리를 잡은 곳은 심지어 화장실 바로 옆이었다"며 "앞으로는 손님이 술에 만취해 이런 실수를 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속상한 심경을 전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도 만취 손님들의 민폐 행각에 분노했다."저런 건 범죄로 처벌해야 한다","공연음란죄가 성립되는 거 아니냐",피망뉴맞고설치홈페이지"우리나라에서 자영업자 하기 힘들다",피망뉴맞고설치홈페이지"중국인 욕할 처지가 아니네" 등 반응이 나왔다.
피망뉴맞고설치홈페이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피망뉴맞고설치홈페이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트럼프 전 대통령은 대선 캠페인과 민사소송으로 막대한 현금이 필요한 상황인데, 억만장자인 머스크의 지원을 얻어낸다면 백악관 재입성 가능성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피망뉴맞고설치홈페이지,같은 기간 경남 내륙·대구·경북 남부·전북 남부에 5∼20㎜, 경북 북부·전북 북부·울릉도·독도에 5∼10㎜ 비가 오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