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 부잣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터넷진흥원 인증 월패드 적용
[헤럴드경제=고은결 기자] 코오롱글로벌은‘이중보안 스마트홈 시스템’이 특허청으로부터 특허 결정서를 받았다고 7일 밝혔다.
코오롱글로벌은 지난 2021년 국내 아파트 월패드 17만가구가 해킹돼 영상이 유출되는 사건이 발생한 뒤 심각성을 인지했고,무지개 부잣집입주민들의 보안과 안전을 위해 개발 파트너사와 협약 이후 보안시스템 제품 개발 및 특허를 진행했다.
코오롱글로벌의 이번 보안 시스템은 정부가 요구하는 필수 보안 기준인 망분리(VPN)만 적용하는 일반적인 기술을 넘어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보안 인증을 받은 월패드를 패키지로 도입하는 이중보안 구조다.이를 통해 코오롱글로벌은 입주민들에게 더욱 높은 수준의 보안환경과 차별화된 주거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오롱글로벌은 이중보안 스마트홈 시스템을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유성 하늘채 하이에르'에 첫 적용하고 이후 공급하는 하늘채 단지에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최근 홈네트워크 시스템,무지개 부잣집스마트홈 가전제품 등을 외부에서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게 되며 편의성이 높아졌으나,무지개 부잣집이와 동시에 해킹을 통한 사생활 유출 우려도 커지고 있다”면서 “이번 특허 등록 결정이 이러한 보안 문제에 대응하기 위한 노력의 결과물”이라고 말했다.
무지개 부잣집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무지개 부잣집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20일 은행권에 따르면 하나은행은 오는 27일 임시 이사회를 개최해 ELS 자율배상에 대한 논의를 진행한다.
무지개 부잣집,또 민통선 인근에 테마파크를 건설한다며 가상화폐를 발행해 1만여명에게 393억원을 편취한 주범을 “운전기사에 불과하다”고 위증한 사기범 일당(성남지청)도 검찰에 붙잡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