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민의힘 당권주자인 한동훈 후보를 연일 비판하고 있는 홍준표 대구시장이 이번에는 "한동훈의 화양연화는 우리한테는 지옥 같은 시절"이라고 주장했다.
홍 시장은 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자고 일어나면 보수 우파인사들이 검찰청에 줄을 잇던 그 시절 야당대표로 피눈물을 흘렸던 시절"이었다고 했다.
그는 "주변 사람 천여명이 정치적인 이유로 불려 가고 수백명은 정치사건으로 구속되고,우리가 배출한 두 대통령도 정치적인 이유로 구속되었고,수사 도중 5명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했다.
이어,"그때는 계엄하의 군사정권보다 사법부도 벌벌 떨던 시절이었고,쌍용 야구야당대표인 나도 1년 6개월이나 뒷조사를 받았다.그걸 어찌 그걸 잊을수 있겠나?"라고 반문했다.
홍 시장은 "그러나 그건 범죄수사가 아니고 국정농단이라는 정치 프레임을 씌워 자행한 문재인 정권 사냥개들의 광란의 정치 수사였고,쌍용 야구조선 제일검이라고 치켜 세운 일부 언론도 당시는 한패거리였다."고 했다.
그러면서,쌍용 야구"나도 검사를 해 봤기에 한동훈 아류의 검사들의 행태는 누구보다도 더 잘 안다. 그걸 잊으면 우리당 당원들에게 미래가 있겠나?정신들 차려야 한다."고 했다.
쌍용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쌍용 야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기도의 출발이 자신에게 있다고 생각하면 기도제목에 따라 하나님이 응답한다고 여기게 되기” 때문이다.
쌍용 야구,폴리티코의 분석에 따르면 지난달에만 기부자 5만5000명이 헤일리 캠프에 200달러 이상을 기부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