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엘지 양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개원면허제 도입시 수련기간 더 늘어…전공의 착취"
(서울=연합뉴스) 한종찬 기자 = 4일 오전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에서 열린 '사직 전공의들을 위한 근골격계 초음파 연수강좌'에서 참가자들이 강연에 참석하고 있다.2024.8.4
(서울=연합뉴스) 성서호 기자 = 대한의사협회(의협)는 14일 의료개혁특별위원회에서 논의 중인 개원면허제는 전공의 착취를 심화할 것이라며 논의를 즉각 중단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의사면허 관리를 위한 개원면허제는 의대를 갓 졸업한 경험이 없는 의사가 곧바로 진료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제도로,일정 기간 임상 수련을 마친 의사에게만 진료 권한을 부여한다.
의협은 "국내에서는 아직 개원면허제의 정의가 명확하게 확립되지 않았다"며 "정부는 영국,기아 엘지 양도캐나다 등 해외 사례를 언급하며 면허관리 제도의 도입 필요성을 부각하지만,우리나라 의료제도는 전혀 다르기 때문에 외국 사례를 그대로 대입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의협은 또 "개원면허제를 도입하면 의료행위를 하기 위해 교육이나 실습 등을 이수해야 하는 기간이 더 길어질 것"이라며 "장시간 고강도 착취에 시달리는 전공의들의 수련 기간이 늘어나면 의사 배출이 급감하고,기아 엘지 양도저임금 노동력을 원하는 정부와 일부 병원장에게만 좋을 꼴이 될 뿐"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소아청소년과 '오픈런' 운운하며 의사를 늘리자고 한 건 정부인데,정부는 오히려 개원을 어렵게 해 남은 전공의들마저 현장을 떠나게 하고 있다"며 "개원면허제가 도입되면 지금도 이미 무너지고 있는 대한민국 의료는 파멸 수준에 이를 것"이라고 경고했다.
기아 엘지 양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기아 엘지 양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당시 A씨가 몰던 버스는 시속 96㎞의 빠른 속도로 고속도로 편도 2차로 1차선을 달리다 터널에 진입한 뒤 그대로 앞차를 추돌했다.
기아 엘지 양도,2022년 사전청약 당시 특별공급과 1순위 모두 미달이 발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