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ondernemingsloket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운전자 1명 경상…국과수에 채혈 검사 의뢰 경찰 로고./뉴스1 ⓒ News1 신채린 기자
(서울=뉴스1) 홍유진 김종훈 기자 = 서울 관악구 당곡사거리 인근 도로에서 음주 운전을 하다 6중 추돌사고를 낸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관악경찰서는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업무상과실치상 혐의로 20대 남성 A 씨를 입건해 수사 중이라고 9일 밝혔다.
A 씨는 이날 오전 8시 50분쯤 당곡사거리 인근에서 음주 상태로 운전을 하다 앞서 가던 차량 후미를 추돌한 혐의를 받는다.이 충격으로 차량 6대가 연달아 추돌했다.
이 사고로 A 씨가 경상을 입었으며,kbo ondernemingsloket다행히 그 외 부상자는 없었다.
당시 음주 감지기에서 A 씨의 음주 정황이 확인됐으나,kbo ondernemingsloket경찰은 A 씨가 부상으로 호흡 측정이 불가능한 상태임을 감안해 채혈 검사를 진행했다.
경찰 관계자는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에 채혈 검사를 의뢰했고,kbo ondernemingsloket1~2주 내로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음주운전 혐의도 적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bo ondernemingsloket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kbo ondernemingsloket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국방부는 지난해 12월 29일에 여의도 면적의 18.
kbo ondernemingsloket,유료회원을 기준으로 보면, 미국에서의 매출이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