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팀을만들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노보시비르스크-모스크바-평양 항공편 검토”
[헤럴드경제=정목희 기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방북하는 가운데 북한과 러시아가 직항 노선 편성을 검토 중이라고 알렉산드르 코즐로프 러시아 천연자원부 장관이 밝혔다.
타스 통신에 따르면 코즐로프 장관은 17일(현지시간) “우리는 북한 친구들과 만나 이 사안에 대해 논의했다”며 “특히 노보시비르스크-모스크바-평양을 잇는 항공편을 편성하는 것을 검토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러나 모든 것은 관광객 유입량과 우리 이웃의 문화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에 달려 있다”며 “(북러 간) 여객 수송량이 증가하고 있다.우리는 옛소련 때보다 훨씬 많은 98명의 1차 대표단을 파견했다”고 덧붙였다.
코즐로프 장관은‘북러 무역,프로야구 팀을만들자경제 및 과학기술 협조위원회’의 러시아 측 위원장도 맡고 있다.그는 푸틴 대통령의 18~19일 방북 수행단 중 한명이다.
앞서 코즐로프 장관은 지난 3월에도 북한과의 직항 노선 재개를 준비 중이라면서 올해 초 러시아 관광객들이 전세기를 타고 북한을 방문한 것이 북러 관광 전세기편 개설을 위한 준비 작업이었다고 밝힌 바 있다.
푸틴 대통령은 2000년 7월 이래 24년 만에 북한을 방문한다.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는 지난해 9월 러시아 아무르주 보스토치니 우주기지에서 북러 정상회담을 한 뒤 9개월 만에 다시 회동한다.
푸틴 대통령은 북한 방문 중 김 위원장과 북러 관계를 포괄적 전략 동반자 관계로 격상하는 협정을 체결할 예정이다.
프로야구 팀을만들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프로야구 팀을만들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윤 대통령은 또 "정부는 국가 연구개발 시스템을, 민간이 하기 어려운 원천 기술과 또 실패를 상관하지 않는 도전적·혁신적 R&D(연구·개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제도와 예산을 개혁해 나가고 있다"며 "이러한 혁신 과정에서 지원이 줄어드는 것은 아닌지 염려하는 분들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프로야구 팀을만들자,그러나 '검찰의 정치적 중립을 지켜줘야 한다'거나 '외관으로라도 검찰에 직접 개입해선 안 된다'는 지금까지의 금기가 모조리 무너져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