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2017 오버워치 월드컵 mvp|【엠 블록 체인】

NoiseAware Blog

보스니아 월드컵 출전

2017 오버워치 월드컵 mvp|【엠 블록 체인】

2017 오버워치 월드컵 mvp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가산금리 올리고 감면폭 축소
금감원 "15일부터 현장 점검"


[서울경제]

급증하는 가계대출 관리를 위해 올 하반기 시중은행들이 금리를 인상해 문턱을 높인다.금융 당국도 은행권의 가계대출 실태를 관리하기 위해 이달 중 현장 점검에 나선다.부동산 시장 회복 조짐에 최근 석 달간 급증한 가계대출 증가세를 잡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모습이다.

3일 금융권에 따르면 5대 시중은행(KB·신한·하나·우리·NH농협) 중 우리은행을 제외한 모든 은행이 올 상반기에 벌써 연간 가계대출 관리 목표치를 초과했다.은행들은 올 초 금융 당국에 연간 가계대출 목표 증가율을 2%내외 수준으로 보고했지만 지난달 가계대출 잔액이 지난해 말보다 16조 1629억 원(2.33%) 늘어 목표치를 넘어선 것이다.

가계대출 관리에 비상이 걸리자 금융 당국도 경고장을 날렸다.금융감독원은 이날 서울 여의도 금융감독원에서 은행의 가계대출 담당 부행장들을 소집해‘은행권 가계부채 간담회’를 열고 이달 중 현장 점검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이준수 금감원 부원장은 “은행권은 최근의 일부 과열 분위기에 편승해 무리하게 대출을 확대하지 말고 연초 각 은행이 설정한 경영 목표 범위 내에서 가계대출이 취급되도록 철저히 관리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상대적으로 가계대출 증가세가 높은 은행들이 먼저 대응에 나섰다.KB국민은행은 이날부터 부동산담보대출 가산금리를 0.13%포인트 인상했다.하나은행은 이달 1일부터 주담대 고정형의 감면금리 폭을 최대 0.2%포인트 축소했다.한 금융권 관계자는 “부동산 시장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다”면서 “필요하다면 금리 인상에 더해 대출 한도 조정도 이뤄질 것”이라고 말했다.

2017 오버워치 월드컵 mvp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2017 오버워치 월드컵 mvp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진=비즈워치정부가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업체와 콘텐츠 제작사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세액 공제를 확대하고 1조원대의 민·관 협력 펀드를 조성한다.

2017 오버워치 월드컵 mvp,다만 원전업계 한 관계자는 "고리·월성 1호기는 처음부터 2호기 후속 건립을 염두에 두고 부지확보부터 공용설비까지 계획했다"며 "요즘처럼 부지 확보를 위한 주민 설득이 어려운 환경에서는 원전을 1기만 짓는다고 했다가 2기로 말을 바꾸면 '민원 폭탄'에 시달려 완공 지연이 불보듯 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