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 팔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로 능숙하게 아이를 돌본 이들이 여성이 아닌 남성 손님들이라는 사실에 누리꾼들은 “평생 기억에 남을 듯하다”며 응원과 격려를 보냈다.
지난 23일 자영업자 온라인 커뮤니티‘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남자 어른들 10명이 여자아이 한 명 돌아가며 봐주는 모습이 예쁘다’는 제목의 자영업자 A씨의 글이 올라왔다.
A씨가 글과 함께 공개한 영상을 보면,못 팔찌식사를 하던 남성 10명이 잠든 여자 아이를 안고 번갈아 가며 가게를 돌아다니는 모습이 보인다.
아이 아빠로 보이는 남성이 테이블 맞은 편에 있던 남성에게 잠든 아이를 건네자 해당 남성은 앞치마를 벗고 아이를 번쩍 안아 들고 종종걸음으로 돌아다니며 아이를 토닥인다.
이같은 모습에 A씨는 “여성들도 모이면 아이를 서로 봐준다.남자분들도 같은 모습을 보인다.친구를 위해 돌아가며 아이 봐주는 모습이 예뻤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중엔 저도 바쁜 게 일단락돼서 손 깨끗하게 씻고 와서 마저 드시라고 한 뒤,못 팔찌제가 아이를 안아줬다”며 “아이가 새근새근 잘 자더라”고 덧붙였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훈훈하다”,못 팔찌“기억이 평생 남을 듯하다”,못 팔찌“덕분에 힐링한다” 등 응원을 보냈다.
못 팔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못 팔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국영 TV와 인터뷰에서 "바이든이 더 경험이 많고, 예측 가능한 구식 정치인"이라고 말했다.
못 팔찌,김상한 행정1부시장 직무대리는 "순국선열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릴 수 있는 타종행사를 통해 독립 정신을 미래로 이어 나갈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독립유공자과 유족의 삶을 보살필 수 있는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