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몸 이상형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해에도 아내 외도 의심해 난동부려 경찰 조사
[서울경제]
경남 진주에서 아내의 외도를 의심한 중국인 남편이 길거리에서 아내를 살해하고 자신은 투신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경남 진주경찰서는 아내를 살해한 혐의(살인)로 40대 A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집 안에서 불상의 이유로 다투던 중 아내가 집을 나가자 뒤따라가 집에서 갖고 나온 흉기로 범행했다.
A씨는 이날 오전 1시 8분께 진주시 하대동의 한 도로변에서 아내 B(40)씨와 말다툼을 벌이다 준비한 흉기로 찌르고 도주했다.A씨는 도주 후 인근 건물 8m 높이 옥상에서 뛰어내렸고 전신주 케이블에 걸려 머리를 심하게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나 현재까지 의식이 없는 상태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중국인이고,여자 몸 이상형 월드컵숨진 B씨 역시 중국에서 한국에 귀화한 것으로 확인됐다.
A씨는 앞서 지난해 10월에도 아내의 외도를 의심해 흉기를 들고 난동을 피워 경찰에 특수협박죄로 조사를 받은 바 있다.이번 범행도 A씨가 비슷한 이유로 B씨와 다투다 범행한 것으로 경찰은 추정하고 있다.
경찰은 “A씨 상태도 매우 위중한 상태”라며 “A씨 상태를 지켜보면서 정확한 사건 경위 등 수사를 이어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여자 몸 이상형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여자 몸 이상형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직접 하위 20%는 아니라고 밝혔고 그 배경까지는 아직 확인되지는 않았지만 전남 동부권 총선 판도에 큰 변화가 예상됩니다.
여자 몸 이상형 월드컵,10만 명 거주 양산 동부 유일 종합병원 폐업…시, 비상의료 가동뉴스 기사확대 사진 보기▲ 나동연 경남 양산시장이 28일 양산시청 프레스센터에서 웅상중앙병원 폐업에 따른 비상대책을 발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