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칼 혈귀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규모 개발로 인구 급증…교통인프라 확충 시급"
[양천구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정준영 기자 = 서울 양천구는 경전철 목동선' 예비타당성조사 결과 발표를 앞둔 가운데 이기재 구청장이 3일 서울시를 방문해 행정1부시장,귀칼 혈귀 월드컵교통기획관 등을 면담하고 공동협력방안을 논의했다고 4일 밝혔다.
2008년 제1차 서울시 10개년 도시철도 기본계획에 포함된 목동선은 신월동부터 신정동,귀칼 혈귀 월드컵목동 등 지역을 관통하는 노선인데도 현재 시점에서 경제적 타당성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16년째 표류 중이다.
이날 면담에 대해 구는 "신월동 지하철 불모 지역에 대한 서울시의 균형발전 의지를 확인했다"며 목동아파트 14개 단지 등 대규모 재건축에 따른 인구증가에 대비한 교통망 확충 필요성에 대해 양 기관이 공감대를 형성했다고 전했다.
이 구청장은 이 자리에서 ▲ 서울 외곽을 잇는 철도교통망이 절실한 점 ▲ 대중교통은 경제성이 아닌 교통복지 관점에서 접근해야 한다는 점 ▲ 예타 기준을 인구 증가 등 장래수요를 반영할 수 있도록 범위를 확대해야 한다는 점을 지적했다.
기존 2만6천여세대에서 5만3천여세대로 탈바꿈할 14개 목동아파트 단지 재건축,귀칼 혈귀 월드컵신월동 재건축·재개발,귀칼 혈귀 월드컵서부트럭터미널 최첨단 복합단지 개발 등과 맞물려 인구 급증에 따른 선제적인 교통 인프라 확충이 시급하다는 게 구 입장이다.
이와 관련해 구는 그동안 서울시와 여러 차례 면담하고 기획재정부,귀칼 혈귀 월드컵한국개발연구원(KDI)에 조속한 예타 통과를 촉구해왔다면서 "이번에도 경제성을 이유로 목동선 추진이 무산되면 최악의 교통난이 발생할 것을 우려한다"고 말했다.
이 구청장은 "단지 서울이라는 이유와 아직 사업 시행 전이라는 개발사업,귀칼 혈귀 월드컵과도한 경제성 논리를 내세워 목동선 등 도시철도 건설이 미뤄진다면 이로 인한 피해는 주민이 떠안게 될 것"이라며 "목동선 추진을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조속히 추진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귀칼 혈귀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귀칼 혈귀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3일 윤석열 대통령의 국정 브리핑 이후 도시가스 관련 종목인 한국가스공사(29.
귀칼 혈귀 월드컵,운송기간 및 비용을 줄일 여지가 생긴다는 얘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