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토 실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협,먹토 실패입장 배치되는 매체에 출입정지 통보
임현택 회장은 특정 기자 '좌표 찍기' 공격
한국기자협회 "취재 활동 방해 말라" 성명
[파이낸셜뉴스] 한국기자협회가 일부 매체에 기사 삭제를 요구하고 자신들 입장과 배치되는 기사를 쓴 매체에‘출입정지’를 강행하는 등 취재방해 행위를 한 대한의사협회를 성토했다.
한국기자협회는 27일 "대한의사협회(이하 의협)는 언론을 상대로 한 겁박을 당장 멈추라"고 촉구했다.
기자협회는 성명을 통해 의협이 "기사 내용이 의사들의 요구에 반한다는 이유로 복수의 매체들에 대한 출입 정지를 일방적으로 통보했다"면서 이번 조치는 기자의 취재 활동을 위축시키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임현택 의협 회장은 본인의 개인 SNS에 기사 링크를 걸어 일종의‘좌표찍기’를 한 뒤 회원들의 비난을 유도하고,먹토 실패특정 매체 기자 이름을 언급하며 조롱하는 행태도 보여왔다”고 밝혔다.
기협은 이 같은 행위에 대해 “임 회장은 줄곧 SNS를 통해 의협 회장으로서의 입장과 향후 대응을 회원들에게 알리는 역할도 해왔으니‘개인의 SNS에 자유로운 의견을 적은 것’이라는 변명은 성립하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기협은 그러면서 “의협 집행부의 거친 입에서 나오는 발언들이 기자를 향하는 것은,먹토 실패결국 국민과 환자를 향한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해둔다”며 “의료 개혁에 있어서 국민이 외면하는 결과를 초래한 건 결국 의협의 오만한 태도 때문”이라고 비판했다.
이어 “(의협의)‘정부는 의사를 이길 수 없다’는 오만한 생각이 부디 국민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기자에게 적용되질 않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대한의사협회 #의협 #한국기자협회 #기협
먹토 실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먹토 실패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오히려 취재 열기에 전공의들이 오지 않을까 우려하는 듯 건강보험공단 소속 직원들은 대회의실 앞에 펜스를 치고 대회의실 출입을 통제하는 등 보안에 신경을 쓰고 있다.
먹토 실패,GTX 요금인 4450원만 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