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2월08일 부산 KCC 이지스 창원 LG 세이커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배임일 수 없어,2024년02월08일 부산 KCC 이지스 창원 LG 세이커스속이 후련"…하이브가 지난 4월 '업무상 배임' 고발
(서울=연합뉴스) 김인철 기자 =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9일 오후 '업무상 배임' 혐의 관련 첫 소환 조사를 마친 뒤 서울 용산경찰서를 나서며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2024.7.9
(서울=연합뉴스) 정윤주 기자 = 국내 최대 가요기획사 하이브의 자회사 어도어 민희진 대표가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된 사건과 관련해 9일 경찰에 출석했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피고발인인 민 대표를 이날 오후 2시께 소환해 조사했다.
민 대표는 8시간 만인 오후 10시께 나와 업무상 배임 혐의를 부인하느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당연하다"며 "배임일 수가 없는 일이고 제 입장에서는 코미디 같은 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 저는 중요한 이야기 다 했고 사실대로 이야기해서 속이 너무 후련하고 잘 이야기했다"고 덧붙였다.
민 대표는 "오늘 조사가 원래 제 날짜가 아니었는데 제가 원해서 먼저 조사받으러 나온 것"이라며 "하이브에서 고발한 것도 있다 보니 시간이 좀 걸렸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민 대표는 취재진 질문에 답변하면서 여유 있게 웃음을 짓기도 했다.민 대표는 경찰에 출석할 때도 취재진에 "사실대로 이야기하면 된다.업무상 배임이 말이 안 되잖느냐"라고 말했다.민 대표는 반팔 티셔츠를 입고 모자를 쓴 채 출석했다.
하이브는 지난 4월 민 대표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했다.하이브는 민 대표가 어도어 경영권 탈취를 계획해 어도어에 대한 업무상 배임 혐의가 있다면서 이를 뒷받침할만한 구체적인 관련자 진술과 물증을 확보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민 대표 측은 지분 구조상 경영권 찬탈이 불가능하며 회사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를 시도하거나 실행에 착수해 배임을 저지른 사실이 없다는 입장이다.
앞서 용산서는 지난달 함께 고발된 민 대표측 관계자를 불러 조사했다.그에 앞서 5월에는 하이브측 관계자를 불러 고발인 조사를 했다.
민 대표는 하이브의 임시주주총회 의결권 행사를 막아달라며 낸 가처분 신청이 5월말 서울중앙지법에서 인용돼 직을 유지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김인철 기자 =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9일 오후 '업무상 배임' 혐의 관련 첫 소환 조사를 마친 뒤 서울 용산경찰서를 나서고 있다.2024.7.9
2024년02월08일 부산 KCC 이지스 창원 LG 세이커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24년02월08일 부산 KCC 이지스 창원 LG 세이커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번 주부터 각 전문위원회의 2차 회의가 개최되고 있으며 1차 회의결과를 토대로 개혁과제를 속도감 있게 구체화해나갈 계획이다.
2024년02월08일 부산 KCC 이지스 창원 LG 세이커스,이재명 민주당 대표는 축전을 통해 "절망의 대한민국에서 희망을 꽃 피우는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지친 국민의 삶이 내일의 기대로 채워질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힘을 모아야 한다"며 "여러분의 손으로 역사를 만들어 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