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a 헨트 대 위니옹 생질루아즈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말하는 동물원 뿌빠TV’에는‘푸바오!할부지가 널 보러 왔다!중국에서 다시 만난 푸바오와 강바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강 사육사가 3개월 만에 푸바오를 만나러 가는 과정과 재회 모습이 담겼다.
강 사육사는 “중국에 나흘 동안 다녀왔다.2번 푸바오를 길게 만났다”며 “우리 푸바오는 현재 적응을 잘하는 과정 중에 있다.3개월이 지났으니 아주 안정된 상태여야 하지 않나 싶겠지만 아직은 긴장이 연속되는 상황에 있었다고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푸바오를 놓고 떠나오기가 쉽지 않았다.그렇지만 주변 환경이 너무 좋아서 적응하고 나면 푸바오도 행복하지 않을까 싶었다.앞으로 한 두 달 정도 더 적응해야 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중국에 도착한 뒤 쓰촨성 워룽 선수핑 판다 센터를 향하던 강 사육사는 재회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가진 팬들을 의식한 듯 “‘푸바오가 누군가를 찾고 있는 것 같다’라는 표현을 많은 분들이 하는데 예전에 그럴 수 있겠단 생각은 들었다”며 “근데 다 적응하고 나면 푸바오 마음속엔 (내가) 남아 있겠지만,kaa 헨트 대 위니옹 생질루아즈 라인업그런 (찾는 듯한) 행동은 없을 것”이라고 했다.
강 사육사와 푸바오의 재회는 센터 측의 배려로 관람객이 모두 퇴장한 오후 5시에 이뤄졌다.
아쉽게도 첫날 강 사육사는 푸바오와 긴 만남을 가지지 못했다.잠을 자던 푸바오는 강 사육사가 부르는 목소리에 눈을 떴지만 비가 오면서 안으로 들어갔다.
이날 내실에서 야외 방사장으로 갓 출근한 푸바오는 눈앞에 있는 대나무를 탐색하기 바빴다.한참을 대나무 잎에 빠졌던 푸바오는 강 사육사의 기다림 끝에 뒤늦게 알아챈 듯 그의 주변을 빙빙 돌았다.
강 사육사는 푸바오에게 “아유 이뻐”,kaa 헨트 대 위니옹 생질루아즈 라인업“푸바오 너무 잘하고 있어”라는 말을 건네며 자신의 곁으로 다가온 푸바오에 감격한 듯 애정의 말을 쏟아냈다.
푸바오와 만남에 다소 의연해 보였지만,해당 영상 말미엔 발걸음이 쉽게 떨어지지 않는 강 사육사의 모습도 보였다.
강 사육사는 “푸바오와 조용히 만날 수 있게 기지에서 배려해줬다”며 “푸바오를 두고 가는 마음이 조금 짠하긴 하다.아직 적응 단계지만 잘 적응하고 있다고 생각한다.적응하고 나면 행복한 판생(판다 인생)이 이뤄지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전했다.
kaa 헨트 대 위니옹 생질루아즈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aa 헨트 대 위니옹 생질루아즈 라인업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중국은 4년 전인 2020년 1월 차이잉원 총통의 러닝메이트로 당선된 당시 라이칭더 부총통 당선인의 미국 방문에 반발해 인민해방군 공군을 투입해 대만에 대한 위협 비행에 나서는 등 무력시위를 했다.
kaa 헨트 대 위니옹 생질루아즈 라인업,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A씨에 대한 정밀 검사를 의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