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114회 제외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화분 매개 생태계 보전 목표
5개 기관 연구 및 인적 교류
[서울경제]
환경부 소속 국립생물자원관은 18일 환경부 등 5개 부처 소속기관이 추진하는 화분매개 생태계 보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른바‘꿀벌 보호’를 위한 다부처 업무협약이다.
이날 국립생물자원관은 인천 서구에 소재한 국립생물자원관에서 업무협약식을 열었다.협약을 통해 기상이변에 대응해 꿀벌 등 화분매개곤충을 보호하고 관련 생태계 건강성 증진을 위한 다부처 연구개발 사업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협약기관 간 협력사업의 발굴․기획 및 이행 △협약기관 소속 직원의 역량향상 및 인적교류 △ 협약기관 간 효율적 자료 및 정보의 공유 △ 5개 기관의 목표와 일치하는 협력사업 등이다.
국립생물자원관은 이번 협약으로 꿀의 원천이 되는 식물인 밀원수종의 화분을 매개하는 곤충 목록을 새롭게 구축하고 업무협약을 체결한 기관들이 생태계에서 화분매개자의 가치를 평가할 수 있도록 실증화를 거친 기술을 개발해 제공할 계획이다.
서민환 국립생물자원관장은 “기후변화 대응 관련 5개 연구기관의 협업은 화분매개곤충의 보호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과정이다”라며 “앞으로도 다부처 협력을 통해 화분 매개와 관련된 생태계 보전을 위해 꾸준히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협약을 체결한 기관은 △환경부 소속 국립생물자원관 △농림축산식품부 소속 농림축산검역본부 △농촌진흥청 소속 국립농업과학원 △기상청 소속 국립기상과학원 △산림청 소속 국립산림과학원 등이다.
로또 1114회 제외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또 1114회 제외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All rights reserved.
로또 1114회 제외수,이러한 가운데, 외대 바로 앞 1~2인 가구가 살기 적합한 평면 구성으로 대학생, 직장인 수요를 기대할 수 있는 알짜 브랜드 오피스텔 ‘이문 아이파크 자이 오피스텔 IM594′가 분양 중으로 관심이 쏠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