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R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SK하이닉스는 5일 경기도 이천 본사에서 보건복지부,경찰청과 함께 '치매환자·발달장애인 배회감지기(행복GPS) 무상보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이기일 보건복지부 제1차관,윤희근 경찰청장,김동섭 SK하이닉스 대외협력 사장 등이 참석했다.
SK하이닉스는 지난 2017년부터 치매환자와 발달장애인의 실종을 예방하기 위해 행복GPS 단말기를 무상으로 보급하고 2년 간의 통신비를 전액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또,행복GPS는 SK하이닉스 구성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행복나눔기금'을 재원으로 운영되면서 회사의 대표적인 사회기여 사업으로 자리잡았다.
SK하이닉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4590여대의 신규 행복GPS를 지원하기로 했다.이는 지난해 대비 60% 증가한 규모다.
특히,새로 지원되는 기기는 이용자 착용 여부 감지 및 알람,야구 R헬스케어 기능 등이 추가된 최신 모델이다.이와 함께,기존에 보급된 기기 4131대의 통신비 지원도 연장하기로 했다.
2017년 치매환자의 실종 예방을 위해 행복GPS 무상보급을 시작한 SK하이닉스는 2021년에는 발달장애인까지 지원 대상을 확대했다.보건복지부는 기기 수급 대상자 선정 및 보급을 지원하고 있으며,야구 R경찰청은 실종자 수색·수사에 행복GPS를 적극 활용해 오고 있다.
김동섭 SK하이닉스 사장은 "7년 동안 누적 3만1000여 대의 행복GPS가 보급되었고,2230여건의 실종자 발견이 이루어지는 등 이를 통한 SK하이닉스의 사회적가치 성과 창출액은 53억원에 이른다"며 "이 사업이 실종 취약계층의 사회안전망 구축에 기여하는 성공적인 민·관 협력 모델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치매 #사회공헌 #SK하이닉스 #발달장애인 #통신비 #행복나눔기금
야구 R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R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오세훈 서울시장이 2일 서울 광진구 뚝섬한강공원에서 열린 ‘제1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에서 상급자 코스인 수영 1km(잠실수중보 남단~북단)에 참여에 앞서, 전자호각(에어혼)으로 출발 선언하고 있다.
야구 R,1970년엔 해저광물자원개발법을 제정해 국내 해역에서의 자원개발 법적 근거를 마련하고 외국의 자본과 기술을 받아들여 대륙붕을 탐사했지만 석유를 찾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