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미션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액제 사업 다각화
[서울=뉴시스]황재희 기자 = 국내 제약사 대웅제약의‘내용액제’생산 전문기업인 요녕대웅제약이 선양다산연구소와 만성변비약 개발에 나선다.
대웅제약은 중국 요녕성에 위치한 요녕대웅제약이 선양다산연구소와 협약을 맺고‘액제 경구형’만성변비 치료제 중국 시장 진출을 준비한다고 14일 밝혔다.선양다산연구소는 국내기업 다산제약의 중국 내 연구기관이다.
요녕대웅제약은 지난 2013년 대웅제약이 설립한 내용액제 전문기업이다.내용액제란 시럽제,인터미션 야구현탁액처럼 약품을 물 등에 용해 만든 액상의 약을 말한다.
요녕대웅제약 내용액제 전용공장은 한국과 중국 제조품질관리기준(GMP) 인증 통과로 기술력을 입증했다.용기 다양화,인터미션 야구고농도 제품 생산 등 차별화 전략으로 중국 내용액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현재 한국과 중국 시장에 스타빅(지사제),인터미션 야구뉴란타(제산제) 등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요녕대웅제약은 다산제약이 만성변비 치료제로 개발 중인‘PEG-3350’을 생산한다.현지 제조소가 없는 심양다산연구소의 생산지 역할을 하는 것이다.
PEG-3350은 폴리에틸렌글리콜(PEG) 전해질 경구 용액으로,인터미션 야구기존 분말 형태의 제품보다 복용 편의성과 안전성이 개선된 것이 특징이다.주성분인 폴리에틸렌글리콜은 수분을 흡수하고 대변을 부드럽게 만들어 배설에 도움을 준다.
요녕대웅제약과 다산제약 선양연구소는 2022년 양사간 품목 연구,인터미션 야구생산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프로젝트 협약을 계기로 다른 품목에 대해서도 연구와 생산을 함께하는 협력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대웅제약 글로벌사업본부 관계자는 “중국에서 체결된 이번 양사간 협약은 국내 제약사 간의 협력을 통해 해외 시장 진출을 시도하는 좋은 사례”라며 “요녕대웅제약은 다양한 질환의 내용액제 생산과 공급이 가능한 전용공장을 통해 공동개발과 오픈 콜라보레이션 사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터미션 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인터미션 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관약경찰서는 A 전 경위를 직위해제하고 검찰에 고발했지만 검찰은 사정을 참작해 기소유예 처분을 내렸습니다.
인터미션 야구,자 참조) 존엄사를 다룬 다큐를 제작해 수상한 기자 케이티 엥겔하트가 펴낸 책 <죽음의 격>에 따르면, 네덜란드에서는 안락사를 국가의 전통처럼 여기는 사람도 있고, 적어도 평범하게 죽는 방법 중 하나라고 여기는 분위기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