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바렛 유희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대병원 교수 비대위 기자회견
정부가 전공의들의 의료현장 복귀를 독력하기 위해 다양한 특례를 마련했지만,바렛 유희왕서울대병원 교수들은 전공의들이 복귀하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전망했다.
서울대의대 서울대병원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는 15일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에 보낸 공개서한에서 “의대증원 정책 역시 복지부가 진료 공백을 예상했는데도,바렛 유희왕일방적으로 추진됐다”며 이같이 주장했다.
정부는 15일까지 수련병원들에 전공의들의 복귀 혹은 사직 여부를 확인해 달라고 요청한 상태다.비대위는 “처벌하지 않겠다는 약속만으로는 복귀를 기대하기 어렵다”며 “복귀를 바란다면,바렛 유희왕애초에 이들이 왜 사직서를 냈는지 그 이유부터 생각해 달라”고 요구했다.
비대위는 지난 2020년 의정합의를 언급하며 현재의 진료 공백이 일방적인 정책 추진 때문에 발생했다고 지적했다.또 지난 2000년 의약분업 사태 이후 만들어진 의료제도발전특별위원회의 정책이 20년이 지난 지금까지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고 분석했다.
비대위는 “복지부가 전공의 수련환경 개선과 국가 지원 강화를 약속했지만,바렛 유희왕비상진료체계를 위한 재정조차 마련하기 어렵다”며 “상급종합병원의 구조 전환에 대한 국민들의 동의를 얻을 계획이 있는지,바렛 유희왕필요한 재정을 어떻게 마련할 것인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비대위는 또 “전공의들의 7대 요구조건이 의료개혁특별위원회의 정책에 반영됐다는 주장을 이해하기 어렵다”고도 지적했다.그러면서 “정부가 전공의들의 사직서 수리 일자 결정에 있어서 전공의의 의사를 존중해야 한다”며 “전공의와 학생들의 의지를 지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