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 세계 선수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천안시,'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 기념식
천안시,청년정책 빛났다…청년친화헌정대상 '종합대상'
천안시는 광복절 경축식의 정통성을 유지하기 위해 15일 독립기념관에서 '제79주년 광복절 경축식'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시는 1987년 8월15일 독립기념관 개관 이후 지속적으로 개최해오던 광복절 경축식이 취소되자 자체적으로 경축식을 열어 37년의 정통성을 유지·계승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시는 광복절의 의미·정통성,탁구 세계 선수권역사적 배경,독립운동가의 숭고한 애국정신,시민 여론 등을 고려해 자체 행사로 추진한다.
시는 유관순 열사,탁구 세계 선수권석오 이동녕 선생,조병옥 박사,이범석 장군 등 수많은 애국역사의 고향이자 애국충절의 도시로서 광복절 경축식 취소에 따른 부정적 여론과 함께 경축식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야 한다는 목소리 귀기울여 이같이 결정했다.
김석필 천안시 부시장은 "광복절 경축식은 중단없이 지속돼야 한다"며 "행사를 개최하는 것이 시민들의 마음을 헤아리고 천안시민으로서의 자긍심과 애향심을 고취하는 것이라 판단해 시 자체적으로 경축식을 개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 천안시,'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 기념식
천안시는 국립 망향의동산에서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 기념식'을 14일 개최했다.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은 1991년 8월14일 고(故) 김학순 할머니가 위안부 생존자 중 최초로 피해 사실을 공개 증언한 날을 기념하고 위안부 문제를 국내·외에 알리기 위해 2017년 법률로 제정된 국가 기념일이다.
김 할머니의 증언 이후 전국의 생존자들이 잇따라 피해 사실을 알렸고,이에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문제가 인권 문제로서 국제사회에 알려지는 계기가 됐다.
이에 천안시는 해마다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문제를 국내외에 알리고 위안부 피해자의 아픔을 기억하며 존엄과 명예 회복을 위해 기림의 날 행사를 열고 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이날 국립 망향의동산을 방문해 위안부 피해자 추모비와 고(故) 김학순·김복동 할머니 묘에 헌화를 하고 고인들의 넋을 기렸다.국립 망향의동산에는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56명이 안장되어 있다.
이와 함께 천안시는 오는 16일까지 천안시청 누리집에서 '온라인 추모관'에 접속하면 헌화와 함께 추모의 글을 작성할 수 있다.
박상돈 시장은 "인권의 역사는 더디지만 한 걸음 한 걸음씩 나아가고 있다"며 "이 역사를 되풀이하지 않기 위해서라도 일본군 위안부 역사의 진실과,여성 인권과 평화의 가치를 잊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 천안시,청년정책 빛났다…청년친화헌정대상 '종합대상'
천안시는 '2024년 청년친화헌정대상'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청년친화헌정대상은 청년정책,입법,소통 등 청년 삶의 질 개선을 위해 노력한 지방자치단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국회사무처 소관 사단법인 청년과미래가 주관하며 2018년부터 시상하고 있다.
천안시는 2022년,2023년 연속으로 정책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나 종합대상 수상은 이번이 처음이다.이번 수상을 통해 천안시는 명실상부 전국 최고의 청년친화도시로서 위상을 확립하게 됐다.
이번 평가에서 천안시는 청년참여기구,천안청년센터 이음,천안청년포털 다모아 홈페이지 운영,청년도전프로젝트,천안형 청년채용연계 프로그램,12개 대학연합축제,대학인의 거리 조성 등 정책성과를 인정받았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이번 수상은 천안시가 그동안 청년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펼친 다양한 정책들이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청년 스스로 열정과 꿈,탁구 세계 선수권가능성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청년친화도시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청년친화헌정대상 시상식은 다음 달 7일 서울특별시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리는 '2024 제8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탁구 세계 선수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탁구 세계 선수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정면 3칸, 측면 2칸, 5량가, 겹처마, 맞배지붕으로 대량(大梁)은 2개의 부재를 이어 사용한 합보로 이음부는 꺽쇠로 보강하고, 하부에는 심주(心柱)를 세워 받쳤는데, 이는 다른 사문(寺門)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구조이다.
탁구 세계 선수권,다른 소식통은 엔비디아가 대만 경제부의 'A+ 산업혁신 R&D 프로그램'을 통해 북부 타이베이 네이후 지역에 자사 최초의 AI 연구개발(R&D)센터의 정식 건설에 나서 일부 R&D 시설이 운영되고 있다면서, 엔비디아가 폭스콘과 협력을 통해 지난해 말 가오슝 아완 지역에 HPC의 설치를 마쳤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