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예 오피스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구=뉴스1) 공정식 기자 = 밤사이 집중호우가 내린 9일 오전 대구 동구와 수성구를 잇는 금호강 가천잠수교가 침수돼 진입로에 차단기가 내려져 있다.2024.7.9/뉴스1 Copyright (C) 뉴스1.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및 재배포,다예 오피스텔AI학습 이용 금지./사진=(대구=뉴스1) 공정식 기자경북지역에 거센 장맛비로 1명이 실종되는 등 피해가 잇따르고 있다.
9일 뉴스1에 따르면 경북소방안전본부는 이날 오전 5시 12분쯤 경북 경산 진량읍 평사리 소하천에서 침수된 차량을 확인하던 40대 여성이 급류에 휩쓸려 실종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신고자는 이 여성의 직장 동료인 것으로 알려졌다.
신고자는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배달을 못 하겠다는 연락을 끝으로 동료와 연락이 닿지 않는다"며 이날 오전 8시 28분쯤 경찰에 신고했다.
실종 여성은 택배업에 종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차량에 있던 블랙박스를 통해 이 여성이 차가 침수되자 밖으로 나와 확인하다 물에 휩쓸린 것으로 파악했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차량 등 장비 21대와 인력 93명을 동원해 수색작업을 벌이고 있다.
다예 오피스텔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다예 오피스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각종 여론조사에서 10% 후반대의 지지율을 견고하게 보여주며 선거판의 최대 변수로 떠올랐죠.
다예 오피스텔,저희가 조금 전에 캐스터 통해서 날씨 알아봤는데 오늘 봄비 내리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