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테더 p2p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경제]
벤처기업협회가 25일 서울 우리은행 본점에서 우리은행과 벤처기업 지원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 심화와 고금리 지속으로 인해 벤처기업의 금융 애로가 이어지는 가운데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우수 벤처기업의 발굴 및 투자 협력을 확대하고 금융인프라 지원을 강화하기로 했다.이를 위해 벤처기업협회는 우수 기업을 우리은행에 추천해 최저 수준의 금리우대 및 투자를 확대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한다.
우리은행은 벤처기업이 공급망금융 플랫폼‘원비즈플라자’를 무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또한 벤처기업협회가 이전하는 제2판교 등 협회 거점지역의 벤처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우리은행의 금융·비금융 지원조직과의 긴밀한 연계를 통해 공동프로그램 개최 등 다양한 협력을 펼치기로 했다.
성상엽 벤처기업협회장은 “이번 협약은 벤처기업들이 지속되는 금융위기 속에서도 성장 기반을 마련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제2판교를 중심으로 지역 벤처 생태계의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할 것이며 우리은행과의 협력을 통해 벤처 생태계가 더욱 활발해지고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병규 우리은행장은 “국내 경제의 중심에 있는 벤처기업에 대한 지원을 통해 글로벌 유니콘 기업으로의 성장을 견인하고 협회와의 상호협력 및 금융,테더 p2p비금융서비스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