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작 한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원 연설 여부는 불분명
(서울=뉴스1) 김예슬 기자 = 그간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선거 유세에서 모습을 보기 힘들었던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가 다음 주 공화당 전당대회(RNC)를 통해 공개 행보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12일(현지시간) CNN과 NBC방송 등은 소식통을 인용해 멜라니아 여사가 오는 15일부터 나흘 동안 미국 위스콘신주(州) 밀워키에서 열리는 공화당 전당대회에 참석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지난 3월 대선후보로 지명될 수 있는 조건(대의원 과반)을 충족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번 전대에서 '공화당 공식 대선후보'로 지명될 예정이다.다만 멜라니아 여사가 이 자리에서 지원 연설을 할지는 아직 불분명하다.
멜라니아 여사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아내인 질 바이든 여사와는 달리 대부분의 정치 행사에 불참해 왔다.
지난달 27일 진행된 CNN 주최 TV 토론 때도 참석하지 않았고,마작 한패트럼프 전 대통령의 재판이 진행되는 동안에도 모습을 보인 적이 없었다.
멜라니아 여사는 정치에 큰 관심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으며,마작 한패트럼프 전 대통령이 이번 대선에서 승리하더라도 백악관에 상주하지 않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전해진다.
AP통신은 멜라니아 여사의 전당대회 참석 소식을 전하며 "남편이 공식적으로 공화당 후보로 지명되는 전당대회에 참석하면,마작 한패민주당이 직면한 위기에 비해 단결된 전선을 보여주려는 공화당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마작 한패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마작 한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22일 블라인드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쯤에 한미그룹에 근무 중이라는 한 직원은 ‘기가 차서 적어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마작 한패,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손흥민과 화해한 이강인…'임시 사령탑' 황선홍 감독은 선택할까☞ 서울 도봉구 고깃집서 불 나 46명 대피…20여분 만에 꺼져☞ 아동복 편집매장 운영 연예인 고소당해…보증금 미반환 혐의☞ 러시아 관광객 북한 여행기…"과거로의 '순간이동장치'"☞ 에스파 카리나·이재욱 열애 인정…"알아가는 중"☞ "공무원에 '건국전쟁' 단체관람 강요" 주장에 울산시 '시끌'☞ 경찰, 바퀴 탈락 사망사고 25t 화물차 기사 정비이력 조사☞ 나훈아, 마지막 콘서트 예고하며 은퇴시사…"마이크 내려 놓는다"☞ 배구연맹, 오지영에 '1년 자격정지'…페퍼 "선수 계약해지"▶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