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5월 태국 파타야서 30대 한국인 살해 혐의
이날 오후 2시 창원지법에서 열린 영장실질심사를 위해 낮 12시 55분쯤 C씨가 경찰 호송차를 타고 법원에 나타났다.
그는 범행 동기와 혐의 인정 여부 등을 묻는 취재진 질문에 아무 대답도 하지 않았다.
C씨는 5월 3일 파타야에서 한국인 공범 2명 A(20대) 씨,martaD(30대) 씨와 함께 한국인 피해자 B(30대) 씨를 납치·살해한 뒤 시신을 유기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범행 직후인 5월 9일 캄보디아로 도주했다가 캄보디아 경찰주재관과 현지 경찰의 공조를 통해 닷새만인 14일 프놈펜에서 검거됐다.
이후 지난 10일 국내 송환이 결정돼 긴급 체포 상태로 경남경찰청에서 수사를 받고 있다.C씨는 경찰 조사에서 진술 거부권을 행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미 확보한 여러 물적 증거를 바탕으로 혐의 입증에 주력하고 있다.
C씨 구속 여부는 이날 오후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marta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marta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검찰은 5일 서울서부지법 형사합의12부(권성수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안모(33)씨의 재판에서 징역 14년과 신상정보 공개 및 고지, 취업제한 20년, 전자장치 부착 20년 등을 선고해달라고 요청했다.
marta,또 "사고 당일 기온 등 날씨 환경을 고려하면 과도한 군기 훈련의 강요는 사람을 충분히 사망에 이르게 할 수 있다는 점을 확정적으로 또는 미필적으로나마 인식하고 있었을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