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상자 없었지만 승객·승무원 11명이 현기증·권태감 호소
운수안전위,아작주부공항에 조사관 2명 파견해 원인 조사 착수
(서울=뉴스1) 권진영 기자 = 일본 나가사키 공항에서 주부공항으로 향하던 전일본공수(ANA) 여객기가 기내 기압 저하로 긴급 하강해 승객 및 승무원 11명이 몸 상태 악화를 호소한 사실이 밝혀졌다.
NHK는 지난 22일 오전 10시 30분쯤,아작나가사키 공항에서 주부 공항으로 비행 중이던 ANA372편(보잉 737기종)이 와카야마현(県) 상공에서 기내 기압을 유지하는 여압계통 문제로 기압이 저하했다고 27일 보도했다.
조종사는 기체를 긴급 강하하고 객실에 산소마스크를 내리도록 대응했다.기압은 기체가 약 4500m 하강해 고도 3000m 부근에 진입하자 정상으로 돌아왔다.
여객기는 이후 목적지인 주부공항에 착륙했다.
여객기 안에는 승객과 승무원을 포함해 총 104명이 타고 있었다.그중 승객 7명과 객실 승무원 4명은 다리·허리 등에서 힘이 빠지는 듯한 권태감과 현기증 등을 호소했다.다행히 병원으로 이송된 승객은 없었으며,아작승무원들도 진찰받았지만,아작건강상 이상은 없었다.
일본 운수안전위원회는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중대 사건이라며 27일 사고조사관 2명을 해당 여객기가 있는 주부공항에 파견해 원인 조사를 시작하기로 했다.
ANA 측은 "고객과 관계자 여러분께 심려와 민폐를 끼친 점 깊이 사과드린다"며 앞으로 관계 기관의 조사에 전면적으로 협력하겠다고 했다.
아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In a recent interview with the Financial Times, Anwar denounced what he deemed rising "China-phobia" among the United States and some of its allies, questioning why Malaysia would "pick a quarrel" with its largest trading partner, in response to U.
아작,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됐으며, 전매 제한은 1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