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린트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태평양 순찰등 합동군사훈련 본격화
[서울경제]
중국과 러시아가 이달 초부터 합동 군사훈련을 진행 중인 가운데 참가 병력이 중국 항구에 총집결했다고 중국 매체들이 13일 보도했다.
관영 중국중앙TV(CCTV) 등에 따르면 중러 양국이 잔장(湛江) 부근 해역·공역에서 진행하고 있는‘해상 연습-2024’합동 훈련에 참가 중인 양국 군함과 해군 병사들이 잔장시 군항에 집결했다.
CCTV가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러시아 군함 3척과 중국 군함 4척 등 총 7척이 군항에 모였다.중국 매체들은 이번 훈련에 미사일 구축함 난닝함과 미사일 호위함 셴닝함,플린트락신형 미사일 호위함 다리함,플린트락종합보급함 웨이산후함 등 4척이 참가한다고 보도했다.러시아에서는 태평양함대 소속 호위함 소베르센니함 등 총 3척이 투입된다.
양국 군이 공식 행사를 개최함에 따라 이달 중순까지로 예정된 양국 군의 합동 군사훈련이 본격적으로 실시될 것으로 보인다.
장샤오강 중국 국방부 대변인은 전날 브리핑에서 “이번 합동 훈련의 목적은 양국의 해상 안보 위협 공동 대응과 국제·지역의 평화·안정을 수호하려는 결심과 능력을 강화하는 것”이라며 “중러 신시대 전면적 전략 협력 동반자 관계를 한층 심화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양국 군은 공식 환영 행사에 앞서 이미 서태평양 해상에서 항공모함을 동원해 합동 순찰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다.이번 훈련은 미국 등 서방 진영이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와 환태평양연합군사훈련(RIMPAC·림팩)으로 중·러에 대한 견제를 강화하는 데 대응하는 차원이라는 분석도 나온다.
플린트락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플린트락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한진은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K패션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해외 판매처 연결, 전시, 박람회 등 글로벌 판매 및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패션 특화 물류를 강화하고 있다.
플린트락,MS는 이날 새로운 PC인 비즈니스용 서피스(Surface) 프로 10과 노트북인 서피스 랩톱 6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