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월드컵 예선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시 관악구 신림역 일대 건물에서 30대 여성 A씨가 지인을 흉기에 찔러 체포됐다./사진= 뉴스1서울 한복판에서 지인을 흉기로 찔러 살해한 30대 여성에 대해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서울 관악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붙잡힌 30대 여성 A씨의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15일 밝혔다.
A씨는 전날 오후 2시10분쯤 관악구 신림역 인근 건물 내부에서 피해자의 배를 흉기로 찔러 현장에서 체포됐다.
피해자는 의식이 있는 상태에서 이송됐지만 오후 3시쯤 병원에서 끝내 숨졌다.그는 A씨와 평소 알고 지낸 30대 또래 여성인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3일 자기 지갑이 없어진 사건과 관련해 피해자와 다퉜고 이튿날 다시 피해자를 찾아가 다투던 중 범행한 것으로 드러났다.
A씨는 살인미수 혐의로 입건됐으나 피해자가 사망하면서 살인 혐의로 변경돼 조사받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범행도구 소지 경위,유럽 월드컵 예선 일정피해자 부검 결과 등을 토대로 정확한 범행 동기와 계획범죄 여부 등을 수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럽 월드컵 예선 일정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유럽 월드컵 예선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난 21일까지 사직 전공의 1646명이 의협에 생계 지원금을 요청했다.
유럽 월드컵 예선 일정,위기의 민노당은통합진보당으로 이름을 바꾼 뒤2012년 민주당과의 선거연대로새로운 기회를 맞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