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키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데일리안 = 박정선 기자] 배우 손호준이 연극‘엔젤스 인 아메리카’로 10년 만에 무대에 복귀한다.
25일 제작사 글림컴퍼니에 따르면 손호준은‘엔젤스 인 아메리카’에서 루이스 아이언슨과 연인 관계인 백인 게이 남성이자 에이즈 환자인 프라이어 월터 역에 합류한다.뮤지컬‘요셉 어메이징’이후 무대는 10년 만이다.
연극‘엔젤스 인 아메리카’는 지난 19일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한 바 있다.프라이어 월터 역에는 손호준과 함께 유승호가 캐스팅되었으며,롯데 키움하퍼 피트 역에 고준희·정혜인,루이스 아이언슨 역에 이태빈·정경훈,조셉 피트 역에 이유진·양지원,롯데 키움로이 콘 역에 이효정·김주호,한나 피트 역에 전국향·방주란,벨리즈 역에 태항호·민진웅,롯데 키움천사 역에 권은혜가 함께 한다.
1991년 초연한 토니 커쉬너(Tony Kushner)의 작품‘엔젤스 인 아메리카’는 1980년대 미국을 배경으로 신,인간의 본질,롯데 키움정치적 부패,롯데 키움사랑과 배신 등의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다.현실과 환상이 교차되며 서사가 펼쳐지는 가운데,사회적 소수자가 겪는 차별이 드라마틱하게 표현되며 대중의 공감에 힘입어 퓰리처상,롯데 키움토니상,드라마데스크상 등을 휩쓴 명작으로 알려져 있다.
‘엔젤스 인 아메리카’는 오는 8월 6일부터 9월 28일까지 LG아트센터 서울,LG 시그니처홀에서 공연된다.
롯데 키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롯데 키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kr[국민일보 관련뉴스]다짜고짜 “밥 먹고 함께 자자”…성매매 낙인 찍힌 ‘경의선 키즈’렌트했는데 타이어가?… "견인했더니 비용 내라더라"“엇, 곱빼기 잘못시켜”…사이즈업 노린 ‘배달거지’ 수법의대 증원하면 ‘반 20~30등 의사’ 나온다?… 사실은시신 불태우면서 ‘낄낄’… 멕시코 마약 카르텔 ‘충격’3·1절에 연휴 日 항공편 올해도 ‘만석’… 인식 변화‘이참에 미국으로?’…접속 폭주한 美의사시험 커뮤니티‘2억년 전’ 파충류 화석 아니야?… 90년 만에 밝혀진 진실美 “러, 올해 안에 우주 핵무기 배치 가능” 경고…푸틴은 부인트럼프와 결별 헤일리 “보복 두렵지 않아”…경쟁 지속 선언안철수 “우리는 히포크라테스 선서한 의사들…집단행동 멈춰달라”“아이 잘 키울 자신 없어”… 5살 아들 살해한 母, 10년 선고클린스만 “정몽규에 ‘감독 찾냐’ 농담했다가 진짜 됐다”“빗속 주행했더니 녹슬었다?”… 테슬라 사이버트럭 논란▶ 네이버에서 국민일보를 구독하세요(클릭)▶ ‘치우침 없는 뉴스’ 국민일보 신문 구독하기(클릭)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
롯데 키움,A씨는 2020년 초 요양병원에서 목회 일을 하며 만난 B씨를 잘 돌봐주겠다며 자신의 교회로 데려왔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