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한국 일본 야구 중계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총 23명 중 17명 인적사항 특정…내국인 4명,외국인 13명
(화성=연합뉴스) 강영훈 기자 = 경기 화성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 현장에서 수습한 사망자 중 3명의 신원이 추가로 확인됐다.
경기남부경찰청 아리셀 화재 사고 수사본부는 27일 "전날 오후 10시 30분 기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으로부터 사망자 3명의 DNA 대조 결과가 추가로 통보됐다"며 "이에 따라 신원이 확인된 이번 화재 사망자는 모두 17명이다"라고 밝혔다.
(화성=연합뉴스) 홍기원 기자 = 지난 25일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리튬전지 공장 화재 현장에서 소방관들이 실종자를 수색하고 있다.
추가로 신원이 확인된 사망자 3명은 모두 중국인 여성이다.
이로써 기존 신원확인 사망자 14명에 추가 신원확인 사망자 3명까지 총 17명의 인적사항이 특정됐다.
앞서 지난 24~25일 지문 확인 등으로 3명(한국인)의 신원이 확인됐고,한국 일본 야구 중계시간26일 DNA 채취 및 대조를 통해 11명(한국인 1명,한국 일본 야구 중계시간중국인 9명,라오스인 1명)의 신원이 확인됐다.
이번에 추가로 신원이 확인된 3명 중 2명은 직계 가족의 DNA 대조가 아닌 평소 사용하던 칫솔 등 생활용품에서 채취한 DNA의 감정을 통해 인적사항이 특정됐다.
신속한 신원확인을 위해 가족 DNA가 도착하지 않은 경우에 한해 다른 방식을 활용한 DNA 감정이 이뤄지고 있는 것이다.
이들에 대해서는 향후 직계 가족의 DNA를 채취해 추가 감정을 실시,신원확인 작업의 확실성을 높일 방침이라는 게 경찰의 설명이다.
신원 미확인 사망자는 이제 6명 남았다.
경찰 관계자는 "사망자 유족들에게 신원확인 사실을 통보했다"고 말했다.
지난 24일 오전 10시 30분께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에서 난 불로 23명이 숨지고,한국 일본 야구 중계시간8명이 다쳤다.
사망자는 내국인 5명,외국인 18명(중국 국적 17명,라오스 국적 1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