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리그2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News1 윤주희 디자이너
(서울=뉴스1) 홍유진 기자 = 경찰특공대 사격훈련 중 실탄 오발 사고로 동료 대원을 다치게 한 경찰관이 검찰에 넘겨졌다.
서울 방배경찰서는 지난 26일 업무상과실치사 혐의로 순경 A 씨를 불구속 송치했다고 28일 밝혔다.
A 순경은 지난 4월 8일 오전 10시쯤 서울특공대 사격 훈련장에서 훈련받던 중 오발 추정 사고로 동료 대원 B 씨를 다치게 한 혐의를 받는다.
이 사고로 B 씨는 왼쪽 팔꿈치 아랫부분에 관통상을 입고,케이리그2왼쪽 허벅지에 실탄이 박혀 응급 수술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경찰은 어느 대원이 사고를 냈는지 밝혀내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등에 정밀 감식을 의뢰했고,케이리그2A 순경의 총기에서 실탄이 발사됐다고 결론 내렸다.
경찰은 "총기 결함은 아닌 걸로 확인됐다"며 "해당 순경이 혐의를 인정했는지 여부는 확인해 줄 수 없다"고 말했다.
케이리그2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케이리그2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실제로 2017년 11월 북한의 6차 핵실험과 화성-12형, 14형 발사로 인해 미 해군 니미츠급 항공모함 3척이 한 번에 동해에 전개하자, 중국군 동부전구가 동중국해에서 적 함대를 격퇴하는 대규모 해공군 합동훈련을 실시한 일이 이를 방증한다.
케이리그2,보수정당에선 험지를 넘어 사지로 불리는 서울 관악갑에 출사표를 던진 언론인 출신, 유종필 전 관악구청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