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놈놈놈: 캔자스의 무법자 출연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계약 기간 동안 6개월마다 자동 감지 시스템,센서 점검 등 전문 관리
LG전자는 이달부터 '로봇 구독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고객들은 공감지능(AI) 클로이 서브봇(ServeBot)을 리테일 매장,놈놈놈: 캔자스의 무법자 출연진호텔,병원,식당 등 공간에서 구독으로 이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이번 클로이 로봇 구독을 통해,그간 서비스 로봇 도입을 원하는 B2B 고객들의 페인포인트(Pain Point)였던 초기 구매 비용을 비롯해 전문적인 제품 관리 및 점검에 대한 부담을 해결한다.
LG전자는 계약기간 동안 6개월마다 케어솔루션 매니저를 통해 ▲자동 감지 시스템,거리 탐지 센서,모터 등 제품 상태 점검 ▲정기적으로 전원스위치 및 충전 단자,놈놈놈: 캔자스의 무법자 출연진로봇 휠 동작 및 외관 파손 점검 ▲화면,놈놈놈: 캔자스의 무법자 출연진카메라 및 선반 커버 등을 포함한 외관 클리닝 등 전문적인 관리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서빙 전문가'로 진화한 LG 클로이 서브봇은 6개의 바퀴에 독립 서스펜션을 적용해 급정거나 급출발,놈놈놈: 캔자스의 무법자 출연진진동 등에 의한 국물 넘침 현상을 방지했다.국밥,라면 및 음료 등 액체가 담긴 음식을 싣고도 불규칙한 매장 바닥을 안정적으로 주행한다.
라이다 센서와 3D 카메라가 공간을 인식해 복잡한 매장 내 장애물을 회피하는 것은 물론,높이 조절이 가능한 선반에는 40kg까지 식기를 담을 수 있다.자동으로 무게를 감지해 고객이 음식을 받거나 식사가 끝난 후 직원이 빈 식기를 담으면 출발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스스로 퇴식구로 이동한다.
LG 클로이 서브봇의 구독 계약기간은 3년으로 월 구독료는 66만원이다.
이성진 LG전자 구독영업담당은 "구독경제 트렌드에 맞춰 보다 많은 고객이 LG만의 차별화된 로봇 솔루션을 경험하도록 서비스를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