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이느타|【포르탈레자 ec】

NoiseAware Blog

야구 tbd

이느타|【포르탈레자 ec】

이느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달 들어 2차례 수주 공시.총 207억원 규모 수주,이느타작년 매출 절반 육박국내 디스플레이·이차전지 장비업체 파인텍이 최근 삼성디스플레이로부터 지속적인 수주를 받고 있다.향후 견조한 성장세가 예견되는 IT OLED용 투자가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 것으로 풀이된다.

파인텍은 삼성디스플레이 베트남 법인과 약 69억원 규모의 OLED 제조장비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공급 규모는 파인텍의 지난해 연 매출(약 448억원)의 15.4%에 해당한다.계약기간은 이달 15일부터 오는 12월 30일까지다.

파인텍 천안공장 전경(사진=파인텍)
이번에 공급되는 장비는 파인텍의 주력 제품인 OLED 본딩 장비로,삼성디스플레이의 IT용 OLED 라인에 도입될 예정이다.본딩은 디스플레이 패널과 기판을 연결하는 기술로,이느타후공정에 해당하는 모듈 공정에서 진행된다.

업계 관계자는 "삼성디스플레이가 스마트폰에 이어 IT용 OLED 사업 확장에 열을 올리고 있다"며 "이를 위한 설비투자가 꾸준히 논의되고 있어,협력사의 움직임도 분주해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삼성디스플레이는 국내에서는 전공정,이느타베트남에서는 후공정을 중심으로 IT OLED 설비투자에 나서고 있다.지난해 천안 아산에 4조1천억원을 들여 8.6세대 OLED 라인을 구축하기로 한 것이 대표적인 사례다.

실제로 파인텍은 지난 3일에도 삼성디스플레이 베트남법인에 약 138억원 규모의 OLED 본딩장비를 공급한 바 있다.해당 장비는 삼성디스플레이가 올해 초부터 양산을 시작한 IT용 OLED 패널 제조라인에 투입될 것으로 알려졌다.

시장조사업체 옴디아에 따르면 노트북·태블릿 등 IT 제품용 OLED 출하량은 2022년 950만대에서 지난해 710만대로 줄어들었으나,이느타올해에는 1천720만대로 급증할 전망이다.이후 2026년에는 출하량이 4천70만대,이느타2028년에는 7천230만대까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느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느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전주완산경찰서 관계자는 "지난 8일 직접 현장에 나가 위험성이 높아 현수막을 급히 걸고 공사장 관계자들에게 경고도 했다"면서도 "현재도 많은 민원이 접수된다고 하는 만큼 불법행위 근절을 위해 집중 단속을 벌이겠다"고 말했다.

이느타,생성형 AI를 활용해 중국 내 소비자들에게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접근하겠다는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