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5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구독자 1천40만 명을 보유한 먹방 유튜버 쯔양의 과거를 폭로하지 않는 조건으로 돈을 갈취했다는 의혹을 받는 유튜버 사건이 수원지검으로 이송됐습니다.
서울중앙지검은 금품 갈취 혐의로 최근 고발장을 접수한 이른바 '사이버 렉카' 유튜버에 대한 사건을 오늘15일) 수원지검으로 이송했다고 밝혔습니다.
검찰 관계자는 "피고발인의 주거지와 범죄지를 관할하고 다수의 관련 사건 수사와 재판을 진행 중인 수원지검으로 사건을 이송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공갈 주범으로 지목된 유튜버 구제역은 별개의 명예훼손 혐의 등으로 수원지검과 수원지법에서 수사와 재판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앞서 수원지검 형사2부는 최근 언론에 보도된 유명 유튜버의 공갈 사건을 수사 중인 서울중앙지검 등 2곳의 검찰청에 사건을 이송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여러 검찰청에 흩어진 사건을 한곳에 모아 처리하겠다는 취지에서 사건 이송을 요청한 것으로 보입니다.
수원지검은 "이 유튜버의 정보통신망법 위반 등 5건을 수사 중"이라며 "실체를 밝혀 일괄적인 처분을 내릴 수 있도록 신속하고 엄정하게 수사를 진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구성 : 김도균,월드컵 5번편집 : 소지혜,월드컵 5번제작 : 디지털뉴스편집부 )
월드컵 5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드컵 5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A 씨 글을 본 뒤 비슷한 문제로 차 씨와 갈등을 겪었다는 증언도 잇따르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월드컵 5번,이어 "1,2차 세계대전에도 오물과 쓰레기를 투하한 적은 없다"며 "분단역사상 민족에 대한 이런 치욕과 모욕, 린치는 없었다"고 격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