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축구 국가 대표팀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경제]
16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시청역 교차로 역주행 사고'와 관련해 가해 차량의 동승자인 운전자 A 씨(68)의 아내가 사고 당시 브레이크가 작동하지 않았다는 취지의 진술을 한 것으로 파악했다.
정용우 서울 남대문경찰서 교통과장은 3일 오후 서울 중구 남대문경찰서에서 브리핑을 열고 "(A 씨의 아내 B 씨가) 2일 참고인 자격으로 출석해 '브레이크 제동장치가 안 들은 것 같다'고 진술했다"고 전했다.일각에서 제기하는 남편의 운전 미숙으로 인한 과실 의혹을 부인한 셈이다.
A 씨 또한 언론 인터뷰에서 "차량이 급발진했다"고 밝힌 바 있다.다만 전문가들은 급발진 가능성에 대해선 신중한 입장을 보이고 있다.
경찰은 전날 해당 차량과 블랙박스 영상,베트남 축구 국가 대표팀 경기인근 폐쇄회로(CC)TV 영상 6점,베트남 축구 국가 대표팀 경기사고기록장치(EDR) 자료 등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의뢰했다.CCTV 영상은 A 씨가 운전하며 나왔던 웨스틴조선호텔 주변과 사고 현장 인근에서 확보한 것이다.국과수의 EDR 분석은 통상 1~2개월이 소요되지만 이번에는 사안의 중대성을 고려해 분석 기간이 단축될 수 있다는 예상도 나온다.
앞서 1일 오후 9시 27분 A 씨가 운전하던 제네시스 차량이 시청역 인근 호텔에서 빠져나와 안전 펜스와 보행자들을 덮친 후 BMW와 쏘나타를 차례로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이 사고로 시청 직원 2명과 은행 직원 4명,베트남 축구 국가 대표팀 경기병원 용역업체 직원 3명이 숨졌다.A 씨도 갈비뼈 골절로 이송돼 현재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
베트남 축구 국가 대표팀 경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베트남 축구 국가 대표팀 경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올해 1분기 경제성장률은 시장 예상치(0.
베트남 축구 국가 대표팀 경기,이에 진 교수는 "그 말이 그 말 아닌가"라며 자신의 발언에 큰 문제가 없다고 주장했으며, 이후 두 사람은 진행자(박재홍 앵커) 만류에도 불구하고 설전을 이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