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고르 코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경제]
르노코리아가 4년 만에 국내에서 신차인 하이브리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그랑 콜레오스’를 공개한 가운데‘남성 혐오’논란에 휩싸였다.
지난달 3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지난 29일 르노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영상과 관련,그레고르 코벨"여성 출연자가 '남성 혐오'를 의미하는 손가락 제스처를 취했다"는 주장이 온라인 상에서 빠르게 확산했다.
문제의 제스처는 엄지와 검지손가락을 'ㄷ'모양으로 만드는 것으로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남성의 신체 부위를 조롱하는 의미로 쓰인다.
별 의도 없는 제스처를 '마녀사냥한다'는 반론도 만만치 않은 상황이지만 해당 손가락 제스처는 매번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
르노코리아는 유튜브 채널의 모든 영상을 내리고 사과문을 게시했다.르노코리아는 "최근 발생한 당사의 사내 홍보용 콘텐츠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최근 논란에 대해 깊은 우려와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번 콘텐츠 이슈의 당사자를 대상으로 엄중한 조사위원회 진행을 위한 준비 작업도 함께 진행해 왔다"며 "당사자에 대한 조사위원회는 인사,그레고르 코벨법무 등 내부 구성원은 물론 필요시 외부 전문가도 포함해 객관적이고 명확한 사실관계를 파악할 예정"이라고 상황을 전했다.
아울러 르노코리아는 "조사 결과에 합당한 적절한 후속 조치를 마련할 예정이며,그레고르 코벨조사위원회의 결과 도출 전까지 당사자에 대해서는 직무수행 금지 조치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다만 "아직 확인되지 않은 사실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것에 대해서는 우려를 표한다"며 "조사위원회를 통해 객관적이고 명확한 사실 관계를 확인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그레고르 코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그레고르 코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전 세계 선수들에게 가장 좋은 경기장, 훈련장과 음식을 제공하고 호텔과 가까운 거리도 세심하게 챙겨, 전 세계 탁구인들의 기억에 남는 대회가 되게끔 하여주자는 게 첫 구상이었다”면서 “SPP(스포츠 프리젠테이션), 장내 방송에도 각별히 신경을 써 선수들이 이 무대에서 뛰는 걸 자부심을 갖고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이들을 위한 꿈의 무대를 만들어주는 것을 목표 삼았다”고 밝혔다.
그레고르 코벨,우선추천 후보는 총 4명으로, 서울 서대문을의 박진 전 장관, 서울 강북을의 박진웅 전 대통령실 행정관, 경기 오산의 김효은 전 EBSi 영어강사, 경기 파주갑의 박용호 전 대통령직속 청년위원회 위원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