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포 트래포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장애인 주차 스티커도 없는 차량이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을 두 칸이나 차지했다는 사연이 올라왔다.
1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진짜 넌 내가 본 주차 중에 최고다’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돼 있다.
사진에는 국산 SUV 한 대가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에 비스듬하게 주차된 모습이 담겼다.주차구역 두 칸을 차지한 셈이다.
차량에는‘아이가 타고 있어요’라는 스티커가 붙어있다.
글과 사진을 올린 A씨는 “주차 자리가 엄청 많은데 대단하다”며 “혹시나 장애인인가 해서 앞에 보니 스티커도 없고,전포 트래포드에휴”라며 혀를 찼다.
A씨는 “우선 국민신문고에 신고했으나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다”며 “후기 올리겠다”고 덧붙였다.
장애인 자동차 표지를 부착하지 않고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을 이용하면 과태료 10만원 처분을 받는다.
누리꾼들은 “뭔일인지 모르겠지만 장애인 구역 두칸은 선을 넘었다”,전포 트래포드“혹시 술 먹고 주차한 것 아니냐” 등 부정적 반응을 보였다.
전포 트래포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전포 트래포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내가 마트에만 가면 늘 지나치지 못하는 코너가 있다.
전포 트래포드,홀 사장은 “코닝의 유리를 실제 반도체 패키징에 적용하는 준비를 마치고 고객들과 협업하고 있으며, 특히 고성능 칩에 필요한 첨단 패키징에 집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