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7자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밤사이 서울은 26일째 열대야가 나타나면서,역대 최장 기록을 세웠습니다.
한낮에도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곳곳에 소나기가 지난다는 예보인데요.
자세한 날씨는 기상캐스터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윤수빈 캐스터!
[캐스터]
네,상암동 야외스튜디오에 나와 있습니다.)
[앵커]
서울은 역대 가장 긴 밤 더위를 기록했다고요?
[캐스터]
네,로또 7자리밤낮없는 무더위의 기세가 꺾일 줄을 모릅니다.
지난 밤사이 서울은 26일째 열대야가 나타났는데요.
이는 역대 1위로,가장 긴 밤 더위가 나타났던 2018년과 같은 기록입니다.
하지만 올해는 당분간 열대야와 폭염이 더 지속할 것으로 보여,로또 7자리열대야 연속 일수 기록을 새로 쓸 가능성이 무척 큽니다.
긴 더위에 건강 상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주시기 바랍니다.
밤사이 열대야 상황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주로 서쪽 지방과 남해안을 중심으로 밤 더위가 나타났는데요.
서울뿐만 아니라,로또 7자리부산도 22일로 역대 최장 열대야 기록을 이어가고 있고,로또 7자리
제주도에서도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한 달 이상 열대야가 지속하고 있습니다.
식지 못한 열기는 고스란히 한낮 찜통더위로 이어지겠습니다.
오늘 서울과 대전의 한낮 기온 34도,광주와 대구는 33도까지 치솟겠고요.
동풍이 부는 동해안 지역은 강릉 31도,로또 7자리포항은 30도로 비교적 낮겠습니다.
낮 동안 이렇게 기온이 크게 치솟으면서,곳곳에 대기 불안정으로 인한 소나기도 지나겠습니다.
예상되는 소나기의 양은 5~60mm로,지역 간 강수 편차가 크겠고요.
일부 지역에서는 시간당 30mm 이상의 강한 비가 벼락과 돌풍을 동반하며 쏟아질 수 있겠습니다.
한편,제주도는 내일까지 기압골의 영향으로 최고 80mm의 산발적인 비가 내리겠습니다.
이번 주말과 휴일에도 푹푹 찌는 더위 속에 곳곳으로 요란한 소나기가 지나겠고요.
다음 주까지도 폭염의 기세는 누그러들지 않을 전망입니다.
오늘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자외선 지수가 높게 치솟겠습니다.
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덧발라 주시고요.
모자나 양산도 챙겨 나오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YTN 윤수빈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로또 7자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7자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남자배우 L씨, 신체 부위 찍고 잠수이별"◇ 강경준, '상간남 소송' 합의 불발되나◇ 서하얀, 임창정 먹튀 논란에 "고개 숙이겠다"◇ "이강인, 손흥민 '하극상'으로 100억 손실"◇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자녀 재회날 건강이상◇ 나르샤 "결혼 8년차 쇼윈도 부부 됐다"◇ 황정음, 이영돈 불륜 폭로 "한번 참았지만…"◇ 46세 김사랑, 청바지에 흰티만 걸쳐도 여대생 미모◇ 채정안 "심리적 허기로 30분 만에 천만원 쇼핑"◇ 엄태웅♥윤혜진 딸, 11살인데 키 170㎝
로또 7자리,사건을 수사 중인 수원지검은 “국정원 문건에는 불법 대북송금 경위 등에 대한 많은 내용이 들어있다”며 “민주당은 그런 내용은 전혀 언급 않고, 나노스 주가 관련 일부 내용만 발췌해 언급하며 실체를 왜곡하고 있다”고 반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