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쿠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치 6주 상해…"너 때문에 수갑" 연락도
[서울=뉴시스]최서진 박선정 기자 = 국내 한 중견기업 회장이 자택에서 아내 머리를 와인병으로 내려치는 등 상해를 입힌 사건에 대해 검찰이 사건을 배당하고 기록 검토에 착수했다.
2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은 전날 여성아동범죄조사2부(부장검사 박윤희)에 코스닥 상장기업인 중견기업 회장 A씨의 특수폭행 혐의 사건을 배당했다.
A씨는 지난 5월23일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와인병으로 배우자 B씨 머리를 가격하는 등 폭행해 전치 6주 상해를 입힌 혐의를 받는다.B씨는 폭행으로 인해 갈비뼈 4대가 부러지고 치아 일부가 부러지는 등 상처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사건 이후 B씨에게 연락을 취해 '너 때문에 수갑 차고 가게 생겼다'며 압박이 담긴 취지의 연락도 지속적으로 취한 것으로 전해졌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달 26일 A씨를 특수상해 등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불구속 송치했다.
더쿠 도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더쿠 도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노조 선배 SK하이닉스는 왜 파업을 하지 않았을까…노사불이 33년 무분규 전통 이어와 ━ 삼성전자에 앞서 현대전자와 LG반도체에서 각각 파생된 SK하이닉스 노조는 현재 이천과 청주 생산직 노조 외에 기술사무직 노조 등 총 3개 노조가 있다.
더쿠 도박,당초 트랙터 300대를 대비했지만 예상보다 3배나 많은 규모에 방어벽도 속절없이 뚫리고 말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