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토복권당첨금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병원·장례식장 연계 및 치료비·심리상담 등 제공
(화성=뉴스1) 김기현 유재규 기자 = 경찰이 경기 화성시 '아리셀 화재'로 목숨을 잃은 23명의 유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피해자 전담 경찰관'을 투입한다.경기남부경찰청 아리셀 화재 사건 수사본부는 25명 규모로 피해자 보호팀을 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피해자 보호팀은 유가족별로 △병원·장례식장 연계 △심리상담 △치료비 지원 △임시숙소 제공 △기타 절차 안내 등 각종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이미 경찰은 현재 신원이 확인된 한국인 사망자 3명 유족에 대해선 임시숙소를 제공했다.
경찰은 향후 DNA 감정결과를 토대로 나머지 사망자 20명의 정확한 신원이 확인될 경우 보다 적극적인 유가족 지원에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피해자 보호팀은 강력범죄나 대형 화재로 대규모 인명피해가 발생한 경우 구성할 수 있다.구성기준은 '블루'(BLUE·사상자 5~10명),'옐로우'(YELLOW·사상자 10~20명),'레드'(RED·사상자 20명 이상)로 3단계이다.
아리셀 화재는 사망자 23명,부상자 8명 등 총 31명의 사상자를 내 레드에 해당한다.레드는 관할 경찰청은 물론,로토복권당첨금액타 경찰청 인원까지 소집이 가능한 최고 단계다.
경찰 관계자는 "화재 원인 규명을 위한 수사와 감식 외에 피해자 보호도 경찰의 중요한 임무"라며 "유족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 화성시 리튬전지 제조업체 아리셀 공장에서 지난 24일 오전 10시 31분쯤 화재가 발생해 22시간여 만인 25일 오전 8시 48분쯤 완전히 꺼졌다.
이 불로 모두 31명이 죽거나 다쳤다.이 중 사망자는 23명으로,남성 7명 여성 16명이다.국적별로는 한국 5명,로토복권당첨금액중국 17명,로토복권당첨금액라오스 1명 등이다.
이 중 신원이 확인된 사망자는 3명이다.한국 국적 김모 씨(52),로토복권당첨금액중국에서 한국으로 귀화한 이모 씨(46),로토복권당첨금액한국 국적으로 실종 상태에서 마지막으로 시신이 수습된 김모 씨(47) 등이다.
나머지 사망자 20명의 경우 시신이 대부분 소사체로 발견되는 등 훼손 정도가 심해 아직 구체적인 신원 확인이 이뤄지지 않았다.
따라서 경찰은 전날 오후 1시부터 각 사망자 시신에서 채취한 DNA와 유가족 DNA를 대조·분석하는 방식으로 부검을 진행 중이다.
로토복권당첨금액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로토복권당첨금액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하지만 씨젠은 비코로나 제품 판매가 꾸준히 늘어나고 코로나 제품 매출은 안정세를 기록하면서 2023년 4분기부터 매출 반등의 계기를 잡았다는 평가다.
로토복권당첨금액,일각에서는 정부가 수련병원 전공의 대표를 찾아가 업무개시명령을 전달한 것에 대해 복귀 시한으로 정한 29일 대표성을 띤 전공의부터 처벌을 시작해 나머지 전공의를 돌아오도록 하려는 강경책으로 풀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