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f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현충일이었던 어제 충남 천안과 아산 일대에서 또다시 폭주족이 출몰했습니다.
경찰이 대대적인 단속에 나서 무더기로 적발했는데요.
국가 기념일마다 이 지역을 중심으로 폭주족이 활개를 치고 있는데,이유가 무엇인지 이승섭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 리포트▶
충남 천안의 한 지하차도.
오토바이 여러 대가 서행하거나 지그재그로 차선을 넘나들며 도로를 점령합니다.
교차로 한가운데에서는 오토바이 10여 대가 원을 그리며 다른 차량의 주행을 방해합니다.
현충일이었던 어제 새벽,리만fc천안과 아산 일대에 폭주족이 나타났습니다.
삼일절과 광복절에 주로 활동했던 폭주족이 요즘에는 어린이날이나 5·18 민주화운동 기념일 등에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제보자 (음성변조)]
"국경일 날 무조건 (SNS에) 공지 올라오니까 누구 한 명은 뛰자고 하면 전파가 되어서…"
충남 천안과 아산은 수도권과 비교적 가까운 데다 큰길과 좁은 길이 혼재하는 도로가 많습니다.
이 때문에 경찰이 단속을 나서도 폭주족이 대비하기 유리하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습니다.
[제보자 (음성변조)]
"확실히 도주로가 많아요.골목길도 많고,중앙분리대 있잖아요.거기 사이에 뚫린 데가 많고…"
경찰은 어제,대대적인 현장 단속에 나서 교통 법규를 어긴 행위 77건을 적발했습니다.
하지만,이 가운데 절반 이상은 신호를 어겼거나 소음 기준을 초과했다는 이유로 범칙금이나 과태료 처분에 그쳤습니다.
[최홍은/변호사]
"난폭운전에 사용하는 차량 또는 오토바이를 몰수하는 등 보다 실효성 있는 처벌을 도입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경찰은 다가오는 국가 기념일마다 주요 지점에 경찰력을 미리 배치하고,리만fc무관용 원칙으로 폭주족을 강력하게 단속하겠다고 밝혔습니다.
MBC뉴스 이승섭입니다.
영상취재: 여상훈(대전) / 영상제공: 충남경찰청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리만fc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리만fc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6을 포함한 미소지진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고 밝혔다.
리만fc,올해는 전년대비 5000여 점포가 증가한 6000여개의 가맹, 직영 점포가 자발적으로 참가하며, GS타워, 문래동 GS강서타워, N타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호텔 등도 동참하기로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