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e express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한의사협회(의협) 산하 '올바른 의료를 위한 특별 위원회'(올특위)가 다음 달 전 직역이 참여하는 토론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29일 의협은 의협회관에서 올특위 2차 회의를 열고 "7월 26일 전 직역이 참여하는 '올바른 의료 정립을 위한 대토론회'를 전국적으로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의협이 언급한 날은 애초 전국의대교수비상대책위원회(전의비)가 집단휴진을 고려하던 날짜다.올특위는 이날 회의에서 공식적인 휴진 대신 토론회를 택한 것인데,ane express의사들이 토론회에 참석하려면 진료실을 비워야 해 '사실상 휴진'이라는 분석도 나온다.
최안나 의협 대변인도 "하루 종일 전 직역이 참여하는 토론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올특위는 정부가 정책 실패를 인정해야 한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올특위는 "26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청문회를 통해 의대증원에 대한 과학적인 근거가 없고 관련해 의료계와 사전 협의가 없다는 것이 만천하에 공개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정부가 실패를 인정하고 전공의와 의대생의 요구안을 수용하는 전향적인 태도 변화를 보일 것을 촉구한다"고 덧붙였다.
ane express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ane express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이와 함께 전공의 연속 근무시간 단축 시범사업, 전문의 중심의 상급종합병원 운영, 수련환경 전면 개편 등을 통해 질 높은 교육이 이뤄지게 하겠다고 약속했다.
ane express,보고서는 지난달 프랑스, 독일, 헝가리 등 유럽 12개국에 거주하는 18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를 근거로 작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