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플레이오프 티켓 가격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장모 행정관,야구 플레이오프 티켓 가격조모 행정관과 함께 조사
“공식 일정 등 보고 위해 면담” 진술
업무 보고서 내용·표지·작성 시기 파악
‘국정농단 의혹’김건희 추가 고발 예정
10일 서울신문 취재를 종합하면,서울중앙지검 형사1부(부장 김승호)는 지난달 19일 대통령실 조 행정관을 참고인 신분으로 소환하면서 장 행정관도 같이 조사한 것으로 전해졌다.지난 3일 검찰 조사를 받은 유모 행정관을 포함하면 이제까지 총 3명의 대통령실 행정관이 조사를 받은 것이다.
검찰은 최 목사가 가방 전달을 위해 방문한 2022년 9월 13일 사무실 밖에서 대기 중이던 인물이 조·장 행정관이라는 진술과 서면진술서 등 물증을 확보했다고 한다.앞서 최 목사는 “나 말고도 김 여사에게 선물을 건네려고 기다리던 사람이 더 있었다”,야구 플레이오프 티켓 가격“청탁을 위해 대기 중인 민원인”이라고 주장한 바 있다.이들 인사는 총 3명으로 대통령실의 조 행정관과 장 행정관,야구 플레이오프 티켓 가격경호처 직원 A씨인 것으로 검찰은 파악하고 있다.두 행정관은 김 여사를 수행하는 측근 인사다.조 행정관은 최 목사와도 직접 연락을 나눈 이 의혹의 핵심 관계자이기도 하다.이들의 모습은 최 목사의 손목시계 몰래 카메라 영상에도 담겼다.
조·장 행정관은 당시 김 여사에게 공식 업무 일정 등을 보고하기 위해 면담을 기다렸다는 취지의 진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김 여사 측은 “조 행정관이 들고 있던 가방은 과거 면세점 행사 때 사은품으로 받은 것”이라며 “가방 안에는 보고 문건이 들어있었다”고 설명한 바 있다.검찰은 해당 보고서가 작성된 시기와 내용,표지 등도 파악한 것으로 알려졌다.아직 직원 A씨에 대한 조사는 이뤄지지 않았다.
지난해 김 여사와 윤 대통령을 청탁금지법 위반 등의 혐의로 고발한 백은종 서울의소리 대표는 두 행정관의 업무 보고를 국정농단 의혹으로 보고 김 여사에 대해 추가 고발한다는 계획이다.검찰 내부에선 김 여사 조사가 임박했다는 관측이 나온다.그러나 직접 소환 혹은 서면·방문 등 조사 방식을 두고 고심이 깊은 것으로 알려졌다.
야구 플레이오프 티켓 가격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야구 플레이오프 티켓 가격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취재기자 연결해 자세한 내용 들어보겠습니다.
야구 플레이오프 티켓 가격,샹그릴라 대화에서 연설…中 겨냥 “강압 아닌 평화적 분쟁 해결 필요” 1일 싱가포르 샹그릴라 대화에서 연설에 나선 미국 궁방부 로이드 오스틴 장관 /로이터 연합뉴스 싱가포르를 방문 중인 로이드 오스틴 미 국방장관이 제21차 아시아 안보회의(샹그릴라 대화)에서 “아시아의 안전이 미국에도 중요하다”며 “미국은 인도·태평양 지역을 최우선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