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히냐 파블로비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배터리셀 이상 감지 시스템
기존·신형 전기차에 모두 탑재현대자동차·기아가 전기차 배터리 화재를 사전에 감지할 수 있는 기술을 모든 전기차에 적용하기로 했다.과도한‘전기차 공포’를 잠재우고,스트라히냐 파블로비치경쟁사와의 기술 격차를 벌리기 위한 선제 조치로 해석된다.
현대차·기아는 배터리의 순간·미세 단락(양극과 음극의 접촉) 등 배터리 이상 현상을 감지하고,스트라히냐 파블로비치이를 차주와 제조사에 즉시 통보하는 배터리관리시스템(BMS) 기술을 앞으로 출시하는 모든 신형 전기차에 적용한다고 15일 발표했다.기존 전기차에 대해선 연말까지 BMS 기능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해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단락 현상은 배터리 화재의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셀 제조 불량이나 외부 충격으로 발생할 수 있다.현대차·기아는 이 같은 새 BMS 기술을 최근 개발해 올해 출시한 아이오닉 5 N에 적용한 것으로 알려졌다.현대차·기아 관계자는 “클라우드 서버 기반의 원격 정밀 진단을 통합한‘온보드-클라우드 통합 안전관리 시스템’도 개발 중”이라고 말했다.
스트라히냐 파블로비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스트라히냐 파블로비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인도 증시를 대표하는 대형주 50 종목으로 구성된 '니프티 50' 지수는 8% 이상 급락하고 있다.
스트라히냐 파블로비치,송 장관은 오늘 정부서울청사에서 브리핑을 열고 정부, 농어업인단체와 충분한 협의 없이 두 법안이 처리된 데 유감을 표한다며 재의요구안을 제안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