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토너먼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산광역시가 정책 관심도 제고 캠페인인‘부산?부산’의 일환으로 정책 퀴즈 애플리케이션(앱) 부키부퀴를 출시했다.
부키부퀴의 명칭은 시 소통 캐릭터인‘부기를 키우는 부산 퀴즈’라는 단어의 앞 글자를 따온 것이다.
시는 시 정책에 대한 시민의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부산을 알면 부산이 보인다’를 표어(슬로건)로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부산?부산’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
부키부퀴는 시 정책에 관련된 퀴즈를 풀어서 받은 모이로 시 소통캐릭터 부기를 키우는 게이미피케이션 앱이다.게이미피케이션은 지식 전달,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토너먼트행동·관심 유도등을 위해 게임의 구조를 접목했다.
주요 기능은 △시 정책 퀴즈를 풀어 모이를 모을 수 있는 모이 모으기 △부산 관광지 곳곳에 붙어있는 아이템 스티커를 통해 부키부퀴 내 아이템을 모을 수 있는 아이템 모으기 △퀴즈를 풀면 시 행사의 입장권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게임 등이 있다.
퀴즈를 통해 얻은 점수로 이용자 간 순위를 경쟁할 수 있다.구글스토어 또는 애플 스토어에서 부키부퀴 앱을 내려받을 수 있으며 홍보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통해서도 내려받을 수 있다.
시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토너먼트최고점수 이벤트,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토너먼트이벤트 퀴즈 등 부키부퀴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박광명 부산광역시 대변인은 “부키부퀴가 시민이 정책을 즐기면서 접할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민들이 다양한 각도에서 시 정책을 접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색다르고 다양한 방법으로‘부산?부산’캠페인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토너먼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토너먼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4대 그룹 총수 중 미등기임원은 이 회장이 유일하다.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토너먼트,그러니까 결국에는 꺼진 불도 다시 보자라는 말이 있듯이 지금 논란이 된 인사 외에도 혹시라도 이제 앞으로 기자들이 취재하거나 하는 과정 중에 논란거리가 있을 수 있잖아요? 그런 것들을 저는 미리 사전 예방할 필요가 있는 시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