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엔조우 고양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CU는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2 티머니 교통카드'를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영화는 지난 2015년에 1편이 개봉해 약 500만 명에 이르는 관람객을 동원했으며 2편 역시 개봉 이후 박스오피스 1위를 휩쓸고 있다.
CU가 이번에 선보이는 '인사이드 아웃2 교통카드'는 총 2종으로 이날 출시된다.해당 교통카드에는 영화 속 등장하는 캐릭터 중 관람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슬픔'이 캐릭터와 2편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인 '불안'이의 이미지를 담았다.
이 교통카드에는 신기술이 적용돼 단말기에 접촉 시 '슬픔'이의 눈물,엔조우 고양이'불안'이의 번개 모양 등 각 캐릭터의 특성을 반영한 디자인 부분에 하얀색 불빛이 들어오는 것이 특징이다.대중교통 탑승 및 편의점 등 결제 시에 LED 불빛이 반짝여 색다른 재미를 주는 이색 제품이다.해당 상품은 각각 1만5000장 한정 수량으로 CU의 커머스 애플리케이션(앱)인 포켓CU에서 재고 조회가 가능하다.
CU가 이렇게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의 최신 영화를 테마로 한 교통카드를 선보인 이유는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교통카드를 실사용 외에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나 연예인이 디자인된 굿즈 형태로 소장하기 위한 용도로 주로 구매하고 있기 때문이다.실제,엔조우 고양이CU에서 최근 1년간 판매된 교통카드 중 캐릭터와 연예인 교통카드의 매출 비중은 전체 82%를 차지하고 있다.
김호진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상품기획자(MD)는 “교통카드의 구매 목적이 실사용에서 소장용으로 점차 확대됨에 따라 영화,엔조우 고양이캐릭터,엔조우 고양이연예인 등 다양한 분야와 협업해 차별화 상품을 기획 중”이라며 “이러한 배경에서 CU는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교통카드 출시를 통해 영화의 흥행을 지원하고 관람 고객들의 즐거움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