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애비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 용인특례시가 행정안전부 주관 '2024년 재난관리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전국 최초로 3년 연속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시는 부상으로 특별교부세 2억4500만원을 지원받는다.
행정안전부는 '재난 및 안전관리기본법'에 따라 2005년 부터 중앙정부,애비 도박지방자치단체,애비 도박공공기관 등 332개 재난관리책임기관의 재난관리 역량을 진단하는 종합평가를 하고 있다.
시는 각종 재난 상황에 대한 전문적인 대응 체계 구축에 집중해 역량을 인정받았다.재난 상황 발생 시 실시간 대응이 가능한 '스마트시티통합플랫폼' 구축과 함께 전국 유일 안전 협업 모델인 '안전문화살롱'을 기획·운영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또 재난 발생 시 피해자들에 대한 지원체계와 응급 구호 역량을 강화한 점도 높게 평가됐다.
특히 시가 구축한 스마트시티통합플랫폼은 타 기관에서 운영 시스템을 참고해 갈 만큼 모범 사례가 되고 있다.
이상일 시장은 "시정 모든 분야에서 시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야 한다는 방침을 세우고 안전 부분만큼은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면서 "안전 도시를 만드는데 시 단독으로 하는 것보다 유관기관과 힘을 모으면 더 큰 성과를 낼 것으로 판단해 용인 동·서부 경찰서 등과 '안전문화살롱'을 열어 좋은 성과를 냈다.안전한 통학 환경을 조성하고 안전한 공동주택을 만드는 등 안전을 위한 투자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